반응형

[검은사막] 외침꾼의 일지 3권

반응형

제한 시간 안에 의뢰를 완료하는 게 목표인데요. 이동속도 +5 를 맞춘 레인저 캐릭터에 수호자 스킬(30초간 이동속도 30% 증가, 10초간 전력질주 시 지구력 소모 없음)을 사용해서 완료했어요.

 

외침꾼의 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시간제한] 도적단이 코앞에? - 가하즈 도적단 소굴 <탐험 거점 관리> 라파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예요. 10분 안에 가하즈 몬스터 650 처치하고 다시 <탐험 거점 관리> 라파에게 되돌아와야 해요.

파티를 맺고 클리어하거나, 혼자 플레이 시에는 꽤 부지런해야 하더라고요.

 

2. [시간제한] 사막의 들숨 - 모래알 바자르 <창고지기> 터부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에요. 5분 안에 히스트리아 포탈을 타고 들어가 <만물상> 베르트를 찾아야 해요.

모래알 바자르 5시 방향에서 여러 번 포탈을 찾았는데 전부 아크만이더라고요. 히스트리아 포탈은 누베르 젠 지역 남쪽에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포탈 위치와 포탈이 아크만, 히스트리아 어느 쪽 입구인지는 랜덤이라고 해요. 

 

3. [시간제한] 순례자의 길 - 순례자의 성소 순종의 <탐험 거점 관리> 시리야 민으로 부터 시작하는 의뢰예요. 12분 안에 순례자의 성소 - 절제, 성실, 겸손, 순결, 분배, 금식을 방문하고 순례자의 성소 금식의 <탐험 거점 관리> 레미 타라와 대화해야 해요.

'탐험가의 나침반 부품' 3개를 조합해 기간 제한인 '고대 탐험가의 나침반' 을 만들어 사막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환상마 디네를 이용하면 수월하다고 해요. 디네가 없다면 빠른발걸음 스킬을 배운 낙타를 이용해도 좋다고 하고요.

이동속도 +5 를 맞춘 레인저 캐릭터에 수호자 스킬(30초간 이동속도 30% 증가, 10초간 전력질주 시 지구력 소모 없음)을 사용해서 2분 남짓 남기고 완료했어요.

 

4. [시간제한] 시간의 경계 - 수도 발렌시아의 <발렌시아 국왕> 사하자드 네세르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예요. 18분 안에 알티노바(네루다 셴), 하이델(크루시오 도몬가크), 벨리아 마을(이고르 바탈리), 칼페온 수도(헤르만 페리시오)와 대화하고 마지막으로 <외침꾼> 루빈에게 가야 해요.

수도 발렌시아를 출발해 어느 정도 사막을 횡단한 후에 '여행자의 지도'를 사용해 모래알 바자르로 이동한 후 말로 달렸고, <외침꾼> 루빈에게 도착했을 때 5분 남짓의 시간 여유가 있었어요. 

 

루빈의 선물 - 외침꾼의 일지 3권을 완료한 후 흑정령으로부터 루빈의 선물 의뢰를 통해 마력이 깃든 양피지(+80)를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