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1권

반응형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감자 상자 만들어 보기 - 감자 10개와 블랙스톤 가루 1개를 일꾼이 있는 도시의 창고에 넣고, 작물 가공소를 통해 무역품인 '감자 상자'를 제작할 수 있어요. 상자 제작 완료가 아닌 일꾼을 보내 작업을 시작하면 의뢰는 완료예요.

감자는 로기아 농장, 핀토 농장, 바탈리 농장과 같은 생산 노드에 일꾼을 보내거나, 북부밀농장 주변과 같이 필드에서 직접 채집하거나 거래소에서 구입하시면 될 거 같아요.

 

2. 벨리아에서 모래알 바자르까지 거점 연결하기 - 공헌도를 사용하여 벨리아 마을에서 모래알 바자르까지 거점을 연결해요.

기존에 연결되어 있는 거점 루트에서 확장해 연결하시면 될 거 같은데, 기존 루트가 없다면 가장 단축 루트는 벨리아 - 메디아 북부 - 쿠샤 마을 - 알티노바 - 바윗돌 초소 - 모래알 바자르로 이어지는 공헌도 소모 29의 루트예요.

 

1. 벨리아 마을 0 9. 돌꼬리 황무지 1 17. 바윗돌 초소 3
2. 약탈의 숲 1 10. 쿠샤 마을 1 18. 노병의 협곡 1
3. 애화저 언덕 1 11. 메디아 해안 1 19. 타프타르 평야 1
4. 크론 성터 1 12. 오마르 용암 동굴 2 20. 바르한 관문 3
5. 메디아 북부 관문 3 13. 돌부리 해안 1 21. 카포티아 1
6. 대족장의 영묘 1 14. 알티노바 입구 1 22. 모래알 바자르 0
7. 메디아 북부 고원 2 15. 알티노바 0    
8. 소산 주둔지 1 16. 알티노바 관문 3    

 

3. 사막에서 흙탕물 주머니를 발굴하고 사용하기 - 흙탕물 주머니를 사용하면 완료예요. 흙탕물 주머니는 발렌시아 지역의 쿠니드의 쉼터와 같은 생산 노드에 일꾼을 보내서 구하거나, 사막에서 허름한 삽을 사용하여 직접 파거나, 거래소에서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4. 특제 발렌시아 정식 먹어보기 - 특제 발렌시아 정식은 발렌시아 정식 제작 중에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어요. 재료는 쿠스쿠스1, 테프 샌드위치1, 대추야자주2, 무화과 파이2, 정글의 왕 햄버그1 이에요.

거래소에 매물은 많으므로...

 

5. 허수아비 사용하여 심신 단련하기 - 대도시 수련장에 있는 허수아비는 특정 아이템을 사용해 일정 시간마다 전투 경험치나 기술 경험치를 자동으로 얻게 해 주는 콘텐츠예요.

수련장의 NPC 에게서 시간별 수련의 서를 구입한 후 사용하면 수련장의 허수아비와 상호작용 할 수 있어요. 

 

끝 없는 수련을 위해 - 자동으로 흑정령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에요. 대화를 통해 보상으로 수련의 서 - 전투(1일), 수련의 서 - 기술(1일) 을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