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외침꾼의 일지 2권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21.02.09

- [시간제한] 빠르게 낚을 수 있을까? 바다 장어 3마리를 낚시해야 하는 조건이 2마리를 낚시하는 조건으로 변경 (2021.02.09)

 

제한 시간 안에 의뢰를 완료하는 게 목표인데요. 이동속도 +5 를 맞춘 레인저 캐릭터에 수호자 스킬(30초간 이동속도 30% 증가, 10초간 전력질주 시 지구력 소모 없음)을 사용해서 완료했어요.

 

외침꾼의 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시간제한] 빠르게 낚을 수 있을까? - 6분 안에 바다장어 2마리를 낚아 <생선상인> 크리오에게 돌아와야 해요. 세찌 낚싯대와 함께 기운 낚시를 병행해요. 이벤트로 벨리아 해안가에 유저가 거의 없다면 어장 상황이 풍부여서 조금 수월한 편이에요.

- 2021.02.09 업데이트로 모험일지 완료 조건 감소 - 기존 바다장어 3 마리

 

2. [시간제한] 사람을 홀리는 기술 - 1분 안에 벨리아 마을 <무역상인> 바하르를 찾아가 흥정을 성공하고 <생선상인> 크리오에게 돌아와야 해요.

흥정 미니 게임에 들어갈 때 기운을 5 소모하고, 바하르 와의 친밀도를 높이거나 '전문 무역상의 옷' 을 착용하면 흥정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어요.

 

3. [시간제한] 시간의 섬 - <나루터지기> 크루와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로, 6분 안에 일리야 섬으로 가 <촌장> 디아고를 방문해야 해요. 여행자의 지도를 사용해 일리야 섬으로 이동할 수 있고, 쿨타임은 6시간이에요.

여행자의 지도를 사용해 <촌장> 디아고와 대화하는 데 2분 정도 걸렸어요.

 

4. [시간제한] 토착민의 훈련방식 - 슐츠 근위대 사냥터 3시 방향에 있는 <슐츠 근위대 명예전사> 쿵가로 부터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3분 안에 맞은편에 있는 동굴로 가 상호작용을 해야 해요. 배를 타고 가거나 빠밤빠밤 잠수복 또는 텀벙텀벙 낚시복을 입고 이동해요.

헤엄쳐 건넌 후 상호작용까지 2분 정도 걸렸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