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외침꾼의 일지 1권

반응형

3월 6일 업데이트된 외침꾼의 일지예요. 

수행할 수 있는 조건이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전권 완료에서, 루빈의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가문의 5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변경되었어요.

제한 시간안에 의뢰를 완료하는 게 목표인데요. 이동속도 +5 를 맞춘 레인저 캐릭터에 수호자 스킬(30초간 이동속도 30% 증가, 10초간 전력질주 시 지구력 소모 없음)을 사용해서 완료했어요.

 

외침꾼의 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시간제한] 외침꾼의 자질 - 2분 안에 <외침꾼> 루빈을 시작으로 북문에 있는 <거래소장> 엘르 벨루치, <방어구상인> 그란더스, <나루터지기> 바르톨레메오, <공방 목재 취급> 안젤라, <마구간지기> 로마리와 대화하고 다시  <외침꾼> 루빈에게 돌아와야 해요.

 

2. [시간제한] 정보의 높낮이 - 5분 안에 칼페온 도서관 옆에 있는 종탑에 올라가서 상호작용을 하고 다시 <외침꾼> 루빈에게 돌아와야 해요. 죽어서 <외침꾼> 루빈에게 돌아오는 분들도 계시고, 사다리를 뛰어서 내리고 <외침꾼> 루빈에게 되돌아 오면 1분 정도 남더라고요.

 

3. [시간제한] 가는 말이 고와야 - 1분 안에 <재료상인> 게라노아에게 세상에 머리가 자라는 약은 없다고 말하고 <외침꾼> 루빈에게 되돌아와요.

 

4. [시간제한] 영지를 가르는 소식 - 6분 안에 벨리아 마을의 <생선상인> 크리오에게 장어 요리 대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알려줘야 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