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0권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21.02.09

- 에크타에게 고 : 아술라의 붉은 눈 목걸이 보여주기 조건이 고 강화 등급 이상의 아술라 액세서리 착용으로 변경 (2021.02.09)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고장난 골렘의 핵 판매하기 - 몬스터 드랍 무역품인 '고장남 골렘의 핵'을 상점에 판매해야 하는데요. 투구족 주둔지의 별사탕 몬스터에게서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해요. 

 

2. 메디아 생물들 지식 주제 완성하기 - 지식(H) 탭 - 생태 - 메디아의 생태 - 메디아의 생물들이 요구하는 항목은 28개예요. 모두 완성하면 최대 기운 4가 증가해요.

일부 대상들은 도축/무두/채광을 하면서 지식을 얻을 기회를 한번 더 얻을 수 있어요.

항목 내 세부 위치 정보는 https://bddatabase.net/kr/knowledge/ 를 참고하는 편이에요.

 

메디아 돌멘게 알 X 바위 사막게 X
돌구멍 거미굴 X 베라 사막게 X
돌구멍 거미집 X 작은 돌 머리 들소 도축/무두
메디아 어린 산양 도축/무두 바위 머리 들소 도축/무두
돌꼬리 들소 도축/무두 황무지 치타룡 도축/무두
새끼 돌 코뿔소 도축/무두 풀 고슴도치 X
풍뎅이 돌멘게 채광 바위거미 X
높은 머리 돌멘게 채광 돌 코뿔소 도축/무두
메디아 산양 도축/무두 돌 머리 들소 도축/무두
엘테 X 성숙한 바위정령 채광
아르마딜로 X 돌구멍웜 도축
황무지 이구아나 도축/무두 바위게 X
사막게 X 작은 돌구멍 거미 X
푸른 사막게 X 돌구멍 거미 X

 

사르마 기지 남동쪽의 메디아 해안에서 메디아 돌멘 게 알, 풍뎅이 돌멘게, 베라 사막게, 바위 사막게를 쉽게 볼 수 있어요.

 

돌꼬리 황무지 북쪽에서는 돌구멍 거미굴, 돌구멍 거미집, 작은 돌구멍 거미, 돌구멍 거미, 돌구멍 웜, 바위게를 쉽게 볼 수 있고요.

 

돌꼬리 언덕 말목장과 메디아 해안 사이에서는 돌꼬리 들소, 바위 머리 들소, 작은 돌 머리 들소를 쉽게 볼 수 있어요.

 

메디아 북부 고원 해안가에서는 엘테를 볼 수 있어요.

 

메디아 북부 여러 곳에서 숨어있는 높은 머리 돌멘게를 볼 수 있고요.

 

3. 카르티안의 주술서의 해골왕 처치하기 - 금기의 서 5장을 배열해서 카르티안의 주술서를 조합할 수 있어요.

 

폐철광산 사형 집행관, 일레즈라의 하수인, 해골 왕이 소환되는데, 해골 왕 처치 필요수가 10마리이므로, 혼자 한다면 50장의 금기의 서를 조합해 10개의 카르티안 주술서를 사용해야 해요. 

 

10장을 혼자 소환하고 나면 얻는 건 이정도더라고요.

 

4. 하스라의 고대병기 처치하기 - 하스라 고대 유적에서 고대 병기 20 마리를 처치해요.

 

5. 에크타에게 고 : 아술라의 붉은 눈 목걸이 보여주기 - 업데이트로 인해 메디아의 몇몇 사냥터에서는 아술라 장신구를 확정적으로 주는 자동 의뢰들이 있어요.

폐철광산에서 폐철광산 야만족 500 처치 시 광 : 아술라의 붉은 눈 목걸이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강화시 재료로 사용되는 '마력이 소실된 아술라 목걸이' 도 얻을 수 있어요.

- 타리프의 이스 페이, 바윗돌 초소의 라스민, 알티노바의 벨가르, 모래알 바자르의 빈바네에게서 '아술라의 붉은 눈 장신구' 1개를 '마력이 소실된 아술라 장신구' 2개로 교환 가능해요.

강화 확률은 44 스택에서 71% 정도 나오네요.

고 : 아술라의 붉은 눈 목걸이를 타리프 마을의 <여관 주인> 에크타에게 가져가서 보여주면 완료예요. 의뢰를 완료해도 아이템은 사라지지 않아요.

- 에크타에게 고 : 아술라의 붉은 눈 목걸이 보여주기 조건이 고 강화 등급 이상의 아술라 액세서리 착용으로 변경되었어요. (2021.02.09)

 

모험일지 사이에 숨겨둔 비밀 -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를 모두 완료하면 흑정령에게서 마력이 깃든 양피지(+100) 을 얻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