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7화 - no Mercy

반응형

2018년 11월 13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7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no Mercy


8년 전, 뮤턴트 모임에서 서로 다른 의견을 보이는 리바와 베니. 하지만 대화 도중 베니는 리바가 보는 앞에서 반 뮤턴트주의자들에게 살해당하고 만다.

현재, 케이트는 힘을 제어하지 못하는 리드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폐쇄된 클리닉으로 거처를 옮기기로 한다.

윌슨은 제이스에게 뮤턴트 집결지 습격으로 만족스러운 최고 지지자 중 한명이 만나기를 원한다고 전한다.

제이스는 약속된 장소에서 유명 텔레비젼 쇼 사회자인 베네딕트 리안(Benedict Ryan)을 만나고, 리안은 제이스에게 텔레비젼 프로그램에 출연해 센티널 서비스가 숨기고 있는 것을 폭로해 달라고 말하지만 제이스는 거부한다.

리바는 훈련의 목적이 이너 서클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서, 반 뮤턴트 활동에 자금을 투자하는 크리드 파이낸셜(Creed Financial) 의 금고임을 밝힌다.

리바는 퀸에게 접근해, 그에게 시스템을 다운시키는 걸 돕도록 협박한다.

마르코스는 클라리스의 행동을 보고 어그와 클라리스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음을 짐작하고 존에게 알린다.

존은 어그에게 정보를 준 클라리스와 다투고, 클라리스는 뮤턴트들을 돕는 것과 이너 서클과의 싸움 그리고 사람들에 대한 투쟁에 대해 확실치 않은 것에 대해 비판한다.

리바, 소피, 피비, 로나, 앤디, 레베카는 퀸을 협박해 크리드 파이낸셜을 공격한다.

프로스트 자매가 마인드 콘트롤로 인터뷰를 녹화하는 동안 로나, 앤디, 레베카는 금고로 향한다.

레베카는 인질로 잡은 사람들을 풀어준다는 사실에 의문을 표한다.

앤디의 도움과 레베카의 능력으로 금고가 열리고, 세이지는 원하는 모든 것을 손에 넣는다.

윌슨과 대화로 마음을 돌린 제이스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한다.

케이트는 리드의 아버지와 같이 연구했던 매들린 리스먼이 매들린 가버 교수가 된 것을 찾아내고, 리드와 함께 찾아가 보기로 한다.

원하는 것을 얻은 리바 일행은 건물을 떠나기로 하지만 레베카는 리바의 말을 무시하고 갖혀 있던 모든 사람들을 죽인다.

눈 앞에서 사람들이 살해당하는 것을 본 로나, 앤디 그리고 자신이 접근한 퀸에게 감정을 느끼고 있던 리바는 커다란 충격을 받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