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4화 - outMatched

반응형

2018년 10월 16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4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outMatched


16년 전, 둘째 앤디를 임신한 케이트에게 의사는 위험성을 경고한다. 하지만 케이트는 아기를 포기하지 않는다. 

현재, 일행은 리바와 이너 서클의 목적에 대한 정보를 더 얻기 위해 다시 한번 뮤턴트 해커 와이어(Wire)를 찾아가려 한다.

리드는 존에게 자신의 능력에 대해 말하는데, 리드는 단지 힘을 멈추기를 원하지만, 존은 컨트롤을 위한 훈련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존, 마르코스, 폴라리스는 다시 한번 와이어를 찾아가지만, 와이어의  형제인 그래프(Graph)에게 총격을 당한다. 

일행은 병원으로 그래프를 데려오지만, 에스미 자매에 의해 와이어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걸 본 그래프는 두려움에 협조를 거부한다. 

케이트는 마약 중독자인 그래프를 약물 중화제를 사용해 압박하고, 이너 서클이 린 우드 정신병원으로 향한다는 걸 알아낸다.

존, 마르코스, 폴라리스는 린 우드 정신병원으로 향하고, 앤디가 있을 것을 직감한 로렌도 동행한다.

케이트는 정보를 더 얻기 위해, 그래프에게 원하는 약물을 제공하고, 그래프를 통해 시스템에 침입한 그들은 에스미 자매와 로나를 확인한다.

한편, 제이스 터너 요원에게 경찰서의 테드 윌슨 경관이 연락해 온다. 터너 요원과 만난 자리에서 윌슨 경관은 자신이 퓨리파이어임을 밝히고 뮤턴트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 한다. 

리드와 케이트는 린 우드 병원의 시스템에서 앤디를 확인하고, 존과 폴라리스는 로나와 만난다. 존은 로나를 설득하려하지만, 로나는 뮤턴트들을 가둬둔 문을 개방해 병원은 삽시간에 난장판이 된다.

그 와중에 병원 시스템을 뚫기 위해 약물을 과도하게 사용한 그래프가 쓰러진다.

병원을 떠나려는 이너 서클 차량을 막는 로렌은 앤디와 만나고, 앤디를 설득하려고 하지만 앤디와의 충돌로 기절하고 만다.


사람들은 린 우드 병원 관계자들이 스스로 뮤턴트 학대를 자백하는 기자 회견을 보게 되고,  

퓨리파이어와의 관계를 주저하던 제이스 터너는 이 장면을 보며 윌슨 경관에게 연락한다.

로나와 앤디, 이너 서클이 린 우드 정신병원에서 탈출시킨 이는 누구일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