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6화 - iMprint

반응형

2018년 11월 6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6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iMprint


8년 전, 프로스트 자매(에스미 Esme, 소피 Sophie, 피비 Phoebe)는 다른 사람의 기억을 보도록 강요당한다.

현재,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중인 로나, 앤디, 레베카. 

자신들이 하고 있던 훈련에 의문을 품고 있던 로나는 리바와 충돌한다.

꿈속에서 다시 앤디를 만난 로렌은 시뮬레이션 센터의 모습을 보고 단순한 꿈이 아니라는 걸 알아차린다.

로나의 상태가 마음에 걸려하던 에스미는 아이를 다독이는 데 애를 먹던 로나를 도와주고, 함께 외출한 자리에서 자신들이 실험실에서 당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리드는 존과 함께 능력을 컨트롤 하는 훈련을 시작하지만 쉽지 않다.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뮤턴트 지하조직에 앞서기 위해, 제이스 터너는 행동을 시작하고 윌슨의 지지하에 퓨리파이어에서 지도력을 나타낸다.

퓨리파이어에 테러 당한 피난민을 돕기 위해, 존, 마르코스, 폴라리스, 리드 스트러커가 움직인다. 

리드는 퓨리어파이의 테러를 통해 부상자가 없음에 이상함을 느끼고, 곧 함정임을 알아차리지만, 이내 퓨리파이어에 포위당한다.

로나는 에스미와의 외출로 어느 정도 마음을 풀고 돌아오지만, 무의식적으로 에스미가 자신이 아기에게 부르는 자장가를 흥얼거리는 것을 듣게 된다.

에스미가 아이를 마인드 콘트롤 했다는 걸 알아차린 로나는 에스미에게 경고하고, 리바와 다시 충돌한다.  

마이클이 죽기 전 레베카의 담당 의사에 대한 정보를 얻은 케이트와 로렌은 의사를 찾아가고, 두려워하는 의사로 부터 레베카가 한 일을 확인하게 된다.

한편 퓨리파이어의 공격이 시작되고, 대부분 무력화된 상태에서 새터(Shatter) 의 희생과 리드의 능력으로 간신히 일부만 탈출에 성공한다.

단지 아기를 돕고 싶었던 에스미는 오해를 풀고자 다시 로나를 찾아오고, 리바에게도 하지 않았던, 죽은 또다른 자매들(셀레스티 Celeste, 민디 Mindee) 이야기를 들려준다.

에스미의 고백에 마음을 푼 로나.

한편 탈출을 성공시킨 리드는 자신의 능력을 제어하지 못하고 충격에 빠진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