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2화 - unMoored

반응형

2018년 10월 2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2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unMoored


3년전, 의미없던 삶을 살던 존(썬더버드)에게 에반젤린이 찾아와 뮤턴트 지하 조직을 맡긴다.

리바는 에스미에게 로나의 출산시 발생했던 정전에 대한 소문이 확산될 것을 대비해, 관련된 모두를 제거하라고 한다.

로렌과 앤디는 동일한 꿈을 꾸고, 로렌 뿐만 아니라 훈련 중이던 앤디에게도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 

리바는 에스미 자매를 통해 앤디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 로렌임을 알아내고, 몰래 로렌에게 연락을 하려던 앤디는 그 모습을 미행하던 페이드에게 들키고 만다.

리바는 앤디가 계속 비밀을 감추자 제거하려고 마음먹고, 그 순간 앤디는 비밀을 털어놓는다.

뮤턴트 해커에게 얻은 정보로 더 이상 진척이 없자 헬파이어 클럽과 이너 서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존은 마르코스, 케이트와 함께 에반젤린을 찾아간다. 

아틀란타 사태때 모두 죽은 것으로 되어있던 그들이 나타나자 에반젤린은 화를 낸다.

이너 서클과 리바가 전쟁을 준비하는 일에 대해 알게된 존은, 에반젤린으로부터 뮤턴트 원리주의자를 소개받게 된다.

뮤턴트에 대해 미련을 가지고 있던 제이스 터너 요원은 일을 잊고 가족에게 돌아가려고 한다. 아틀란타 사태때 모두 죽은 걸로 알고 있으므로, 살아있다는 걸 알게되면 다시...

앤디 일로 케이트와 로렌과 마찰이 생긴 리드는 점점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게 된다.

앤디는 리바에게 다시 신뢰를 회복하고,

마르코스는 어딘가에 있을 아기와 로나를 위해 하늘에 빛을 비춘다.

멀리서도 마르코스를 알아 본 로나. 아기에게 아빠의 빛을 소개해 주려는 순간 아기가 아프다는 걸 알게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