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1화 - eMergence

반응형

2018년 9월 25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2 1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eMergence

파이어 클럽 내 의사를 결정하는 이너 서클. 

다른 구성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채 에스미 자매를 동원해 로나(폴라리스)와 앤디를 확보한 리바에 대해 구성원들은 질책하고, 리바는 그들 모두를 모두 제거한다.

한편, 센티널 서비스에 의한 뮤턴트 사냥이 심해지고, 리드, 로렌, 클라리스(블링크), 마르코스(이클립스), 존(선더버드)은 사람들을 구하면서 로나와 앤디의 대한 소식을 찾는다. 

로나의 출산이 가까워 오면서, 아기로 인한 능력은 강해져만 가고, 리바와 에스미 자매는 로나의 안전한 출산을 위해 협박과 능력으로 공간을 확보하려 한다.

스트러커 가족은 앤디의 행방에 집착하고, 로렌은 꿈같지 않은 꿈을 통해 앤디가 가까이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로나는 출산에 문제가 있을 경우, 리바가 아이를 포기할 것에 대비해 헬파이어 클럽에 의미가 있는 앤디에게 안전을 부탁해둔다.

케이트와 마르코스는 로나와 앤디를 찾기 위해 뮤턴트 해커 와어어를 찾아가고, 충돌 끝에 이너 서클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 

자신의 몸에 이상을 느끼는 리드. 어릴적 자신의 아버지가 억제한 뮤턴트 능력이 다시 나타나는 듯 하다.

로나의 출산이 시작되고, 시내가 정전과 함께 아수라장이 된다.

비정상적인 징조로 로나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걸 알아챈 마르코스. 케이트는 로나의 출산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고 일행은 비정상적인 능력의 흐름을 쫓아간다.

출산 중 로나에 의해 문제가 발생하고, 에스미 자매는 로나에게 아이와 함께하는 미래를 보여주면서, 로나는 무사히 출산한다.

로나와 아기의 생사를 모르는 절망감에 오열하는 마르코스와 아기를 안고 행복해 하는 로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