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6화 - Chapter 6 : The Prisoner

반응형

2019년 12월 13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6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6 : The Prisoner

 

옛 친구인 란자르 몰크(Ranzar Malk)의 정거장에 방문한 만달로리안은 그로부터 위험한 일을 제안받는다. 란자르 몰크는 경쟁자들에게 잡힌 동료를 구해와야 하는 일에 만달로리안과 그의 레이저 크레스트를 필요로 한다.

 

란자르 몰크는 만달로리안과 함께 할 4명의 동료로 리더인 메이펠트(Mayfeld)와 강력한 힘을 가진 버그(Burg), 안드로이드 제로(Zero) 그리고 과거 만달로리안의 동료였던 시안(Xi'an)을 소개한다.

 

만달로리안은 브리핑에서 해야할 일이 단순한 동료 구출이 아닌 신공화국 죄수 수송선에서 죄수를 빼오는 일임을 알게 된다. 드로이드들이 운용하는 죄수 수송선에 접근하기 위해 만달로리안은 레이저 크레스트의 조종을 안드로이드 제로에게 넘기게 된다. 

 

목적지로 이동 중에 만달로리안은 메이펠트, 버그, 시안과 약간의 대립을 보이고 그 와중에 아기의 존재를 들키게 되지만, 목적지에 도달함으로써 대립은 중단된다.

 

제로의 시스템 침입으로 죄수 수송선으로 진입한 일행은 드로이드들을 만나지만 만달로리안의 뛰어난 실력으로 위기를 벗어난다.

 

드로이드들이 운영하는 무인 죄수 수송선인 줄 알았지만, 통제실에서 인간 군인을 만나고, 만달로리안와 메이필드의 대립 중에 그는 시안에게 살해되지만, 살해 직전 신공화국에 위치를 알리는 추적기를 작동시킨다.

 

남은 20분의 시간 동안 서둘러 목표 위치에 도달한 일행은 감옥에서 누군가를 빼내는데 성공하고, 만달로리안은 그가 시안의 오빠인 퀸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일행에 의해 대신 감옥에 갇히고 만다.

 

한편 레이저 크레스트에서는 제로가 그리프 카가의 영상 복구하면서, 비행선 내에 만달로리안이 숨긴 무엇인가가 있음을 알게 된다.

 

드로이드를 이용해 감옥에서 탈출한 만달로리안은 버그, 시안 그리고 메이필드를 차례로 공격한다.

 

그리고 막다른 골목에서 다시 만나게 된 퀸은 만달로리안에게, 보상을 받으려면 자신을 살려 데려가야 한다며, 스스로 항복한다.

 

레이저 크레스트 내부를 수색하던 제로는 아기를 발견하지만, 만달로리안에게 의해...

란자르 몰크의 정거장으로 퀸을 데려온 만달로리안은 그에게 일의 대가를 받고, 정거장을 떠난다.

 

그리고는 떠나는 레이저 크레스트를 보며, 만달로리안을 제거할 건쉽을 출격시킨다. 하지만 퀸은 만달로리안이 자신에게 넣어둔 신공화국 위치 추적기를 그제야 발견하고..

 

정거장을 떠다는 레이저 크레스트와 엇갈리며, 신공화국의 X-Wing 전대가 도착한다. 그들은 정거장에서 출격하는 건쉽을 보고 적대 행위로 간주하며 정거장을 파괴해 버린다.

 

떠다는 만달로리안과...

 

죄수 수송선에 갇힌 시안, 버그, 메이필드가 비춰진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