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3화 - Chapter 3 : The Sin

반응형

2019년 11월 22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3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3 : The Sin

 

그리프 카가는 의뢰인이 매우 불안해하고 있다며, 만달로니안에게 직접 아기를 의뢰인에게 데려다주라고 전한다.

 

제국 의뢰인과 퍼싱 박사는 아기의 상태에 매우 만족하고, 의뢰에 대한 보상으로 많은 양의 베스카 주괴를 내어놓는다. 만달로리안은 아기를 어떻게 할 건지 묻지만 의뢰인에게 대답을 들을 수 없고, 아기의 마지막 모습이 눈에 밟힌다.

 

많은 양의 베스카 주괴는 만달로리안 비밀 아지트에서도 주목을 받는다. 자신들이 빼앗긴, 하지만 제국에서 제련된 베스카 주괴는 다른 만달로리안의 반발을 불러일으키고, 이내 충돌한다.

아머러에 의해 분란은 종식되고, 만달로리안은 베스카 아머와 무기를 제작한다. 

 

베스카 풀 아머를 장착한 만달로리안은 현상금 사냥꾼 길드에서도 주목을 받는다. 다음 의뢰를 받기 위해 그리프 카가를 찾아간 만달로리안에게, 그리프 카가는 그 역시 베스카 주괴를 보상으로 받을 걸 보여주며 감사해한다.

 

서둘러 의뢰를 수령해 목표 지점으로 이동하려는 만달로리안은 아기를 떠올리게 되고, 무슨 일을 당할지 염려된 그는 다시 의뢰인의 거처로 향한다.

 

거처 밖에서 버려진 요람을 발견한 만달로리안은 도청을 통해 그들이 아기를 가지고 무언가를 하려는 걸 알게 되고, 거처해 칩입해 스톰트루퍼들을 제거하고 아기를 구해낸다.

 

아기를 탈취한 만달로리안은 그리프 카가를 비롯한 현상금 사냥꾼 길드의 표적이 된다.

 

만달로리안은 많은 바운티 헌터들에 둘러쌓여 고군분투하지만 역부족인 상태의 마지막 순간에, 만달로리안들이 비밀 아지트에서 나와 합류한다. 

 

만달로리안들의 도움으로 레이저 크레스트에 도착한 그는 현상금 사냥꾼 길드의 신조를 어긴 그를 제거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던 그리프 카가와 만나고, 그리프 카가는 가슴에 품고 있던 베스카 주괴로 인해 목숨을 건진다.

 

만달로리안은 만달로리안들의 호위를 받으며 비행을 시작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