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5화 - Chapter 5 : The Gunslinger

반응형

2019년 12월 6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5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5 : The Gunslinger

 

만달로리안이 추적하는 페넥 샨드 역으로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Agents of S.H.I.E.L.D) 메이 역의 밍나 웬(Ming Na Wen)을 만날 수 있어요.

 

만달로리안은 아기를 노리는 현상금 사냥꾼들의 추격을 받는다.

 

피격당한 레이저 크레스트를 수리하기 위해 가까운 타투인 행성 베이에 착륙한 만달로리안은 잠든 아기를 레이저 크레스트에 남겨 준채 수리 비용 마련을 위해 일을 찾아간다.

 

누군가 레이저 크레스트에서 나오자 기겁하는 관리자 펠리 모토와 막 잠에서 깬 아기...

 

칸티나에서 만달로리안은 자신을 능숙한 현상금 사냥꾼이라고 소개하는 토로 칼리칸을 만난다. 그는 별거 아닌 페넥 샨드(Fennec Shand)라는 암살자를 잡는 일을 제안하지만, 만달로리안은 이미 그녀의 명성을 알고 있었기에 거절한다.

당황한 토로 칼리칸은 페넥을 잡는 일이 자신의 첫 일이고, 그 일을 완수해야만 현상금 사냥꾼 길드에 들어갈 수 있다며, 모든 현상금을 만달로리안에게 주는 조건으로 그의 협력을 얻는다.

 

스피더 바이크를 타고 페넥을 추적하던 그들은 터스켄 약탈자들의 영역에 들어가지만, 만달로리안의 협상으로 진입을 허락받는다.

 

만달로리안과 토로 칼리칸은 듀백에 질질 끌려가는 죽은 현상금 사냥꾼을 발견하고, 추적기를 통해 페넥이 근처에 있음을 알게 된 순간 만달로리안이 저격을 당하지만, 베스카 갑옷으로 인해 목숨을 건진다.

 

만달로리안과 토로 칼리칸은 밤을 기다리고, 어둠이 깔리자 섬광탄을 이용해 페넥의 시야를 방해하면서 접근해 그녀를 생포하는 데 성공한다. 만달로리안은 파괴된 스피더 바이크를 대신해 낮에 본 듀백을 찾으러 자리를 비운다.

 

만달로리안이 자리를 비운 틈에 페넥은 토로 칼리칸에게 만달로리안의 베스카 갑옷이 자신의 현상금보다 값어치가 있으며, 그가 네바로에서 현상금 사냥꾼 길드를 배신하고 도주한 자이고, 그가 데리고 도주한 타깃의 가치는 자신을 잡는 것보다 더 엄청난 명성을 가져다줄 것임을 언급하며, 만달로리안을 잡는데 도와주겠다고 제안한다.

 

페넥의 제안에 넘어가는 걸로 보였던 토로 칼리칸은 오히려 페넥을 쓰러뜨리고 명성을 얻기 위해 떠난다.

 

듀백을 데리고 돌아온 만달로리안은 쓰러져있는 페넥을 발견하고, 베이로 돌아간다.

 

베이로 돌아온 만달로리안은 토로 칼리칸의 스피더 바이크를 보고는 상황을 짐작한다.

 

펠리 모토와 아기를 인질로 삼은 토로 칼리칸은 만달로리안으로 명성을 얻으려 하지만, 만달로리안은 섬광탄을 이용해 토로 칼리칸을 쓰러뜨린다.

 

만달로리안은 레이저 크레스트를 수리하고 아기를 돌봐준 펠리 모토에게 토로 칼리칸이 가지고 있던 돈으로 충분한 대가를 지불하고 떠난다.

 

한편 쓰러져 있던 페넥에게 누군가 접근하는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