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7화 - Chapter 7 : The Reckoning

반응형

2019년 12월 18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7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7 : The Reckoning

 

만달로리안은 그리프 카가의 연락을 받는다. 그리프 카가는 서로 총질한 것은 비긴 것으로 해 두고, 만달로리안에게 아기의 의뢰를 맡겼던 제국군이 행성을 장악해 길드의 생계가 위협받자 만달로리안에게 의뢰를 연락한다.

의뢰인의 아기 추격은 계속될 터, 만달로리안이 아기를 데리고 네바로로 돌아와 길드원들과 함께 제국군 의뢰인을 죽이면, 만달로리안이 아이를 계속 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드에서의 오명도 벗겨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계속되는 추격에 아이의 안전을 위해 의뢰를 받아들이기로 한 만달로리안은 카라 듄을 찾아가 제국군과의 싸움에 도움을 청한다.

 

카라 듄이 합류한 만달로리안 일행은 쿠일을 찾아가 역시 도움을 청한다.

 

그 와중에 만달로리안은 쿠일의 일을 돕고 있는 IG-11을 보고 놀란다. 쿠일은 만달로리안에게 파괴된 IG-11을 가지고 와 재 프로그밍했다고 말하지만, 아기를 노렸던 드로이드를 만달로리안은 믿지 않는다.

 

카라 듄과 쿠일, IG-11, 블러그 3마리가 합류한 일행이 네바로로 행한다. 비행 중에 만달로리안과 팔씨름 중인 카라 듄을 아기가 죽일 뻔하고, 쿠일과 카라 듄, 카라 듄과 IG-11 사이에 미묘한 분위기가 흐른다.

 

네바로에 도착한 일행은 그리프 카가 일행과 합류한다. 그리프 카가는 카라 듄이 반란군 쇼크 트루퍼였다는 이유를 내세워 레이저 크레스트에 머물게 하려 하지만, 만달로리안은 거부한다.

 

그날 밤 야영하던 일행은 괴생물체의 습격을 받고, 그리프 카가는 부상과 함께 독에 중독된다.

 

심한 부상에도 치료할 길이 없어 위독한 상황에 아기가 그리프 카가의 부상을 치료하고, 그 모습을 본 일행 모두 놀라게 된다.

 

다음날, 마을로 다가가던 일행이 잠시 멈춘 사이, 그리프 카가의 일행이 만달로리안과 카라 듄을 기습하려 하지만, 그리프 카가가 둘을 먼저 처치하고, 원래 계획이 만달로리안을 처치하고 아기만 데려가려 했었다는 사실을 밝힌다.

 

카라 듄은 그리프 카카를 믿지 못하고 죽이자고 하지만, 아기의 도움을 받은 것 때문에 생각을 바꾼 그리프 카가는 만달로리안을 체포해 가는 것으로 위장해 의뢰인을 죽여 일을 마무리하자고 제안하고, 만달로리안은 그리프 카가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쿠일에게 아기를 맡겨 레이저 크레스트로 되돌아 가게 하고, 일행은 빈 요람을 가지고 제국군이 장악한 마을로 향한다. 

 

제국군 의뢰인이 아기를 확인하려 하는 사이에, 모프 기디언으로부터의 통신이 들어오고, 건물 안은 이내 총격을 받아 의뢰인과 스톰트루퍼들이 몰살당한다.

 

건물은 데스트루퍼들과 엄청난 수의 스톰트루퍼들의 포위를 당하고,

 

상황이 위험해지자 만달로리안은 쿠일에게 아이를 데리고 레이저 크레스트로 빠져나가라고 연락하지만, 통신 내용이 스카웃 트루퍼에게 도청되고 만다. 

 

만달로리안 일행이 포위된 건물 밖에 한대의 아웃랜드 타이 파이터가 도착하고, 아기를 원한 의뢰인인 모프 기디언이 등장한다.

 

만달로리안은 쿠일이 안전하게 레이저 크레스트에 도착하기만을 간절히 바라지만, 스피더 바이크에 탄 스카웃트루퍼의 추격을 받고..

 

만달로리안의 애타는 부름에도 불구하고.. 쿠일은 아기를 스카웃트루퍼에게 빼앗긴 채 쓰러지고 만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