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4화 - Chapter 4 : Sanctuary

반응형

2019년 11월 29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4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4 : Sanctuary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2013)의 지나 카라노가 카라 듄으로 출연해요.

에피소드 내용은 옛날 서부 영화에서 많이 본듯한, 주인공이 우연히 도착한 마을은 나쁜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고, 주인공은 마을 사람들을 도와 나쁜 사람들을 처치하고, 마을을 떠난다는 내용..... 그래서 그런지 에피소드 평점이 시리즈 중에 그다지..

 

소르간 행성에 위치한 새우를 양식하는 작은 마을은 약탈자들에 의해 곤란을 겪고 있다.

 

아기를 데리고 조용히 지낼 곳을 찾던 만달로리안은 소르간 행성을 적당한 곳으로 생각하고, 마을 사람들은 그의 비행선을 보게 된다.

 

그곳에서 만달로리안이 자신을 잡으러 온 현상금 사냥꾼인 줄 오해한 퇴역 군인이자 용병이었던 카라 듄을 만나고, 이미 카라 듄이 자리 잡고 있기에 다시 소르간 행성을 떠나려고 한다.

 

그늘 밤, 작은 마을에서 만달로리안을 용병으로 고용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이 그를 방문한다. 적은 액수 때문에 제안을 거절한 만달로리안은 지낼 수 있는 거처가 있다는 말에 제안을 받아들이고, 받은 보수로 카라 듄까지 끌어들이며, 마을로 향한다.

 

정찰을 나선 만달로리안과 카라 듄은 약탈자들이 15~20명 규모라는 것과 그들에게 제국군의 대보병 장갑 워커인 AT-ST가 있다는 것에 놀란다.

 

마을로 돌아온 만달로리안은 마을 사람들에게 마을에서 더 이상 살 수 없으며, 마을을 떠나야 한다고 말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의 터전인 마을을 떠나지 못한다.

 

결국 만달로리안과 카라 듄은 함정을 준비하고 마을 사람들을 훈련시키고, 무장시킨다.

 

준비가 끝난 만달로리안과 카라 듄은 약탈자 캠프를 공격해 AT-ST를 유인하고, 가까스로 함정에 빠뜨리는데 성공한다. 이어 마을 사람들과 함께 약탈자들의 공격을 막아낸다.

 

모든 일이 끝나고 만달로리안은 안전을 위해 아기를 마을에 맡기고 떠나려 한다.

 

..???

 

하지만, 아기를 노리는 현상금 사냥꾼을 카라 듄이 먼저 발견하고, 아기의 위치가 발각되었음을 알게 된 만달로리안은 마을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향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