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2화 - Chapter 2 : The Child

반응형

2019년 11월 15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2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2 : The Child

 

만달로리안은 아기를 데리고 레이저 크레스트로 되돌아 오지만, 자와족들이 부품을 가져가기 위해 그의 레이저 크레스트를 분해해 놓은 모습을 보게 된다.

 

만달로리안은 라이플로 자와족 몇몇을 처치하지만, 자와족은 샌드크롤러를 타고 달아나고, 뒤를 쫓던 만달로리안은 결국 그들을 놓치고 만다.

 

도저히 비행이 불가능한 상태 레이저 크레스트의 모습에 만달로리안은 다시 쿠일을 찾아가 도움을 청하고, 쿠일은 자와족과 협상을 하기로 한다.

 

....??

만달로리안이 수락할 수 없는 요구인 베스카 갑옷과 아기를 요구하던 자와족은 마지막으로 머드혼의 알을 요구하고, 그는 결국 요구를 받아들인다.

 

알을 찾기 위해 머드혼 동굴에 들어간 만달로리안은, 머드혼의 강력한 공격에 위기를 맞지만, 마지막 순간에 아기의 도움으로 머드혼을 처치하고, 알을 얻는다.

 

만달로리안은 머드혼의 알과 빼앗긴 레이저 크레스트의 부품을 교환하고, 쿠일의 도움으로 레이저 크레스트를 원상태로 복구한다.

 

....??

 

만달로리안은 쿠일의 도움에 감사해하며, 동료를 제안하지만, 쿠일은 행성에 평화를 가져다 준 만달로리안에게 감사하며, 정중히 거절한다.

 

쿠일은 만달로리안과 아기에게 건투를 빌고, 만달로리안은 레이저 크레스트를 타고 떠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