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1화 - Chapter One

반응형

2019년 11월 12일에 디즈니+ 에서 공개된,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1 1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Chapter One

 

처음으로 등장하는 스타워즈 관련 실사판 미드이며, 주연은 나르코스, 왕좌의 게임, 트리플 프론티어의 페드로 파스칼. 전투 장면과 흘러나오는 OST는 어릴 때 봤던 서부 영화를 스타워즈 세계관의 우주 배경으로 다시 보는 느낌이에요.

시대 배경은 은하 제국이 몰락하고 신 공화국이 세워진 스타워즈 에피소드6 제다이의 귀환 때부터 깨어난 포스 사이가 배경이라고 해요.

 

그는 만달로리안(만달로어 행성의 전투 민족으로 베스카 금속으로 만든 아머와 제트팩, 블래스터 권총, 유틸리티 건틀렛이 특징. 만달로리안 문명이 제국에 의해 파괴되고 많은 베스카 강철을 빼앗기자 많은 전사들이 베스카 강철을 되찾기 위해 노력한다. 만달로리안 장고 펫을 베이스로 클론 트루퍼와 스톰 트루퍼가 만들어졌으므로, 이들 아머의 베이스가 되었다) 현상금 사냥꾼이다. 

 

목적을 달성하고 복귀한 만달로리안에게 현상금 사냥꾼 길드의 주선자인 그리프 카가는 의뢰인을 직접 만나야 하는 은밀한 의뢰를 소개해 준다.

 

만달로리안은 안내된 곳에서 스톰트루퍼들의 호위를 받는 은하 제국 의뢰인을 만나고, 그는 자세한 설명 없이 대상이 50살이라는 것과 위치 추적기만 제공하며, 베스카 주괴을 선금으로 내민다. 의뢰인은 부득이하다면 대상을 제거한 후 증거를 가져오라고 하지만, 동행한 퍼싱 박사는 대상의 생존을 원한다.

 

만달로리안은 만달로리안 비밀 아지트로 돌아가, 아머러에게 선금으로 받은 베스카 주괴로 어깨 갑옷을 제작한다. 제작하는 동안 만달로리안은 과거를 회상한다.

- 파인들링(만달로리안들이 외부에서 데려와 만달로리안 전사로 키우는 아이들. 주인공 만달로리안 역시 마을이 공격 당했을때, 부모가 숨겨준 뒤 사망하고, 그로인해 만달로리안에게 거둬진 걸로 보인다)

 

위치 추적기를 통해 도착한 행성에서 블러그의 공격을 받지만, 어그노트 종족 쿠일의 도움을 받는다.

 

만달로리안은 쿠일을 통해 이미 많은 현상금 사냥꾼들이 찾아왔으나 모두 실패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쿠일은 닉토족과 현상금을 노리는 용병들로 인해 행성의 평화가 깨지자, 이야기로만 들었던 만달로니안이 평화를 찾게 해 줄 것을 기대하며 그를 돕는다.

 

쿠일의 안내로 야영지에 도착한 만달로리안은 조심스럽게 상황을 주시하지만, 그런 그 앞에 현상금 사냥꾼 길드 소속의 안드로이드 IG-11이 등장하고, 이내 난장판이 된다. 어쩔 수 없이 교전에 참여한 만달로리안은 IG-11과 현상금을 나누기로 하고 협력한다.

 

치열한 전투 끝에 닉토족 무리를 모두 처리한 만달로리안과 IG-11은 목표가 있는 건물 안으로 진입하고, 그 안에서 작은 요람안에 있는 요다와 같은 종족을 발견한다.

 

하지만 목표를 산 채로 데려가야 하는 만달로리안과는 달리, IG-11은 목표물의 명확한 제거를 의뢰 받은 상태였고, IG-11이 목표를 사살하기 직전에 만달로리안은 IG-11을 처리하고, 아기를 구해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