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아벨린 낚시꾼과 바다 반복 의뢰 - 대양의 눈물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11.08

- 의뢰명 [생활 숙련] 낚시꾼과 바다로 변경 (2018.10.24)

- 마노스 장신구 통합으로 재료 변경 (2018.11.07)


낚시 변경사항 - 물고기 등급, 낚시 숙련도, 보물 물고기, 마노스 물빛 장신구 https://ashasleti.tistory.com/587

낚시 숙련도 업데이트 후 갈매기 세찌 수동 낚시 https://ashasleti.tistory.com/588

낚시 숙련도 업데이트 후 로스 해역 자동 낚시 https://ashasleti.tistory.com/589

낚시 숙련도 업데이트 후 유르 해역 자동 낚시 https://ashasleti.tistory.com/592


10월 12일 업데이트에서 낚시 숙련도와 마노스 물빛 장신구, 마노스 낚시꾼의 옷이 추가 되었어요.

또 마노스 낚시 아이템의 제작 재료인 대양의 눈물을 수급할 수 있는 무한 반복 의뢰인 [생활 숙련] 낚시꾼과 바다 의뢰도 추가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많은 수의 대양의 눈물이 필요하다보니 의뢰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해요.


마력의 마노스 물빛 목걸이

물빛 사파이어 1개

대양의 눈물 30개

마노스석 5개

순수한 백금 결정 15개

마력의 마노스 물빛 귀걸이

물빛 사파이어 1개

대양의 눈물 30개

마노스석 5개

순수한 은 결정 10개

마력의 마노스 물빛 반지

물빛 사파이어 1개

대양의 눈물 30개

마노스석 5개

순수한 철 결정 10개

마력의 마노스 물빛 허리띠

물빛 사파이어 1개

대양의 눈물 30개

마노스석 5개

최상급 질긴 가죽 10개

마력의 마노스 물빛 허리띠

물빛 사파이어 30개

대양의 눈물 15개

마노스석 5개

마력의 파편 50개


11월 7일 업데이트로 마노스 장신구들이 생활 장신구로 통합되면서 재료가 변경되었고, 대양의 눈물은 사용처가 줄어들었어요.


마노스 아이템 제작 재료

낚시꾼의 옷

마노스석 5

물빛 사파이어 30

대양의 눈물 30

마력의 파편 50

[생활 숙련] 낚시꾼과 바다 의뢰는 검은사막에서 보기 힘든 '완료하고 다시 받고, 완료하고 다시 받고..' 의뢰인데요. 벨리아 마을의 아벨린에게서 받을 수 있어요. 


[생활 숙련] 낚시꾼과 바다

의뢰 내용은 벤자리와 곰치를 낚는 의뢰인데, 업데이트 전이라면 벨리아 마을 해안가에서 쉽게 완료 가능한 일이었지만, 노랑색 등급 희귀 물고기의 확률이 낮아진 지금은 마냥 벨리아 마을 해안가에서 완료하기는 좋지 않더라고요.


의뢰 자체가 가문 공유 의뢰이기 때문에, 보통 벨리아 마을 아벨린 앞에 캐릭터 하나를 가져다 두고 의뢰를 완료, 수락하고, 다른 캐릭터를 낚시에 사용하는데요.

유저마다 여러 방법들을 사용하더라고요. 

1. 벤자리는 벨리아 마을 해안가에서도 그럭저럭 나오는 편이고, 벨리아 마을 앞 바다에 벤자리 갈매기도 있어서 이동하면서 찾는 분들도 계시고요.

2. 곰치는 메디아 해안에서도 낚을 수 있어서 캐릭터를 가져다 두고 낚시를 하는 분들도 계시고요.

3. 바로 위의 소산 해역에 벤자리도 나오므로 두 해역의 경계를 찾아 비교적 편하게 의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메디아 해안 이야기를 듣고, 메디아 해안으로 가서 낚시를 하는데 곰치 딱 1번 나오고 장시간 동안 도도바리만 나오더라고요. ' 아,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에 소산 해역과의 경계에서도 해 보고, 캐릭터 2개로 벤자리 갈매기도 찾아보고 했는데, 벤자리도 그렇고 곰치도 그렇고 의외로 신경을 써야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벤자리, 곰치, 벵에돔이 나오는 발레노스 군도에 캐릭터 하나 가져다 두고, 자동 낚시를 던져 두고 있는데, 시간은 더 걸리는지 몰라도, 따로 신경을 아예 안써도 되니까 마음은 편한거 같아요.

다른 일 하다가 보면 의뢰 완료되어 있기도 하고, 간혹 수동으로 봐주는데, 30분 넘게 안 잡힐 때도 있고, 5분만에 완료 후 또 5분만에 완료 일때도 있고요. 

다만 저 벵에돔만 안나온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자주 들더라고요.

이틀 동안 18회 완료인데, 목걸이는 이벤트 의뢰를 통해 얻을 수 있지만, 나머지 장신구들 생각하면... 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