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 팔라시의 고대유적 탐험가

반응형

9월 19일 추가된 필라베르트 팔라시의 연속 의뢰는 의문의 부름에서 유저가 선택한 이야기에 따른 의뢰가 먼저 진행되고, 완료 후에는 다른 선택지 2개에 대한 연속 의뢰도 진행할 수 있어요.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의문의 부름 -1 https://ashasleti.tistory.com/527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의문의 부름 -2 https://ashasleti.tistory.com/528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의문의 부름 -3 https://ashasleti.tistory.com/529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 팔라시의 심마니 https://ashasleti.tistory.com/561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 팔라시의 해병 https://ashasleti.tistory.com/562


이제 '잠든 고대 문명 이야기가 지배하는 바다' 를 선택하고 받을 수 있는 '팔라시의 고대유적 탐험가' 연속 의뢰를 진행해 볼게요. 이야기가 길고, 데이튼 섬을 왕복해야 하는 의뢰라 시간 소모가 좀 있어요.


'팔라시의 심마니' 로 시작하는 의뢰의 이동 경로는 업데이트 된 3가지 의뢰 중에서 가장 짧고 간단한 에페리아 항구 마을 - 에페리아 초소 - 데이튼 섬 - 에페리아 항구 마을 - 북 카이아 나루 - 데이튼 섬 - 칼페온 - 데이튼 섬 - 에페리아 항구 마을 순서에요.


연속 의뢰의 중간 과정과 최종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보상

수량

확정 보상

공헌도 경험치

 

비취산호 주괴

20

마고리아 현철

10

금빛 토파즈

5

물빛 사파이어

5

숲빛 에메랄드

5

별빛 다이아몬드

5

선택 보상

1

순수한 철 결정

10

순수한 은 결정

10

순수한 백금 결정

10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과 그들의 괴물 벨라룹스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순서

의뢰

NPC

장소

1

팔라시의 고대유적 탐험가

필라베르토 팔라시

에페리아 항구 마을

2

누군가에게 보내려던 오래된 서신

라비네가 즐겨 읽는 책

에페리아 항구 마을

3

고대 문명의 저주에 휘말린 자

필라베르토 팔라시

에페리아 항구 마을

4

영혼의 침묵

정체불명의 영혼

데이튼 섬

5

서신의 주인

필라베르토 팔라시

에페리아 항구 마을

6

은둔자의 절규

주민

북 카이아 나루

7

두려움에 지배당한 사람들

정체불명의 영혼

데이튼 섬

8

안식을 위한 구원

정체불명의 영혼

데이튼 섬

9

되찾은 평화 그리고 더 큰 불안감

흑정령

 


팔라시의 고대유적 탐험가

에페리아 항구 마을의 필라베르토 팔라시는 고대 문명에 대한 이야기를 추적해 나가기 위해 라비네가 발견한 서신으로부터 의뢰를 시작해요.

<가구상인> 구스터크의 가게 안에서 라비네가 즐겨 읽는 책을 찾을 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보내려던 오래된 서신

서신에서 마고리아에서 건너온 무엇들인가에 의해 침략당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고대 문명의 저주에 휘말린 자

팔라시는 에페리아 사람들 사이에 떠도는 소문을 언급하며, 저주를 경험한 경비병과 은퇴한 해병을 소개해 줘요.

에페리아 초소로 이동해 이전 '팔라시와 해병' 연속 의뢰에 등장했던 벤벤 앞에 있는 경비병과 대화해요.

항구 마을로 돌아와 은퇴한 해병과 대화해요.

은퇴한 해병은 원한이 서린 원혼을 언급하며, 데이튼 섬으로 가보라고 해요.


영혼의 침묵

데이튼 섬에서 발견한 영혼은 유저와의 대화를 거부해요. 팔라시에게 다시 돌아가요.


서신의 주인

팔라시는 유저의 부재 중에 서신의 주인과 그 후손을 찾았다는 정보를 줘요. 북 카이아 나루로 이동해 주민과 대화해요.


은둔자의 절규

서신 주인의 후손과의 대화에서 100년 전에 일어난 일의 전모를 알 수 있어요. 홀연히 나타난 앞서간 문명의 외지인을 흑정령 모험가의 힘을 빌어 몰살시키고, 전혀 다른 전설을 만들어 전해 내려오게 된 진실. 

서신의 마지막 부분을 받아들고 다시 데이튼 섬으로 향해요.


두려움에 지배당한 사람들

델카스의 영혼은 자신들의 모험과 벨라롭스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기록을 더 찾을 수 있는지 물어봐요.

다시 칼페온 도서관으로 향해요.

- 가문 의뢰이고 별도의 의뢰 아이템 습득이 없으므로, 이 부분은 직접 이동하지 않고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해요.

칼페온 도서관 2층의 책상 위에서 벨 해적단과 그들의 괴물이 찾아왔지만 용감하게 무찔렀다는 조작된 기록을 찾을 수 있어요. 

기록을 확인하면 '영광된 순간' 이라는 새 지식을 얻을 수 있어요.


안식을 위한 구원

델카스의 영혼은 영원한 안식을 위한 부탁을 자신들을 몰살시킨 흑정령을 가진 모험가인 유저에게 해요. 


되찾은 평화 그리고 더 큰 불안감

자신들의 마지막에 대한 회상과 벨라룹스에 대한 걱정을 뒤로하고 델카스는 안식에 들어가고, 유저는 흑정령에게 의뢰를 받고 에페리아 항구의 필라베르토 팔라시에게 돌아가요.

작은 괴물은 어떻게 되었을까? 라는 물음과 함께...

9월 19일 업데이트 된 필라베르토 팔라시 관련 3개의 연속 의뢰는 이렇게 끝나요. 앞으로 의뢰가 더 추가될지 모르겠지만, 재미있는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