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 팔라시의 해병

반응형

9월 19일 추가된 필라베르트 팔라시의 연속 의뢰는 의문의 부름에서 유저가 선택한 이야기에 따른 의뢰가 먼저 진행되고, 완료 후에는 다른 선택지 2개에 대한 연속 의뢰도 진행할 수 있어요.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의문의 부름 -1 https://ashasleti.tistory.com/527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의문의 부름 -2 https://ashasleti.tistory.com/528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의문의 부름 -3 https://ashasleti.tistory.com/529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 팔라시의 심마니 https://ashasleti.tistory.com/561

필라베르토 팔라시 연속 의뢰 - 팔라시의 고대유적 탐험가 https://ashasleti.tistory.com/563


이제 해병과 해적이 대치하는 바다 이야기를 하고 받을 수 있는 '팔라시의 해병' 연속 의뢰를 진행해 볼게요.


'팔라시의 심마니' 로 시작하는 의뢰의 이동 경로는 업데이트 된 3가지 의뢰 중에서 가장 짧고 간단한 에페리아 항구 마을 - 에페리아 초소 - 북부 농장 - 플로린 - 에페리아 초소 - 파딕스 섬 - 칼페온 - 에페리아 항구 마을 순서에요.


연속 의뢰의 중간 과정과 최종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보상

수량

확정 보상

공헌도 경험치

 

100만 은화(10G) 금괴

3

의문의 석함

1

황금 진주

2

순서

의뢰

NPC

장소

1

팔라시의 해병

필라베르토 팔라시

에페리아 항구 마을

2

위험해 보이는 준비물

주민

에페리아 초소

3

달빛에 일렁이는 바다를 건너

주민

에페리아 초소

4

회색 배를 약탈하라!

열쇠 지기

파딕스 섬

5

찾을 수 없는 피의 화석

흑정령

 

6

무덤으로 걸어가라

델파드 카스틸리온

칼페온


팔라시의 해병

필라베르토 팔라시는 해적들을 괴롭힐 계획을 준비하고 있어요.

에페리아 초소로 이동해 '벤벤' 이라고 불리는 주민과 대화해요.


위험해 보이는 준비물

벤벤은 해적의 회색배를 약탈하기 위해 동료들에게서 준비물을 가져다 달라고 해요.

북부 농장의 칸파초에게서 '칸파초의 독주' 를, 플로린 마을의 스텔라에게서 '스텔라의 엉뚱한 가루' 를 받아 다시 벤벤에게 돌아와요. 




달빛에 일렁이는 바다를 건너

준비물을 가지고 해적들의 지휘함인 회색 배가 정박해 있는 파딕스 섬으로 이동해요.


회색 배를 약탈하라!

열쇠 지기에게 '칸파초의 독주' 먹이고, 열쇠 지기 옆의 상자에서 약탈 일지를 찾은 후, '스텔라의 엉뚱한 가루' 를 상자에 넣어요.


찾을 수 없는 피의 화석

흑정령은 피의 화석에 대한 약탈 일지의 내용에 관심을 보이는데요. 델파드 카스틸리온에게 가기 전에 앞선 의뢰 보상으로 얻은 열쇠로 주변의 상자를 얻어서 100만 은화 금괴와 의문의 석함을 얻을 수 있어요.


무덤으로 걸어가라

델파드 카스틸리온은 황당한 전설이라고 치부하면서도, 트리나 기사단을 바다 탐사에 보내겠다고 해요.

에페리아 항구 마을로 돌아와 필라베르토 팔라시에게 그 동안의 이야기를 들려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