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57.신록의 헌신 유그드라실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10.01


어스마니아 네이처 포스 세력의 마법 공격 / 서포터 영웅.

- 유그~! 유그~!

- 지속 회복과 해로운 효과 해제, 모든 피해 차단 액티브 스킬, 피해량 증가 라인 스킬 등으로 한때 결투장의 키 영웅이기도 했고, 아직도 많은 콘텐츠에 사용되는 영웅이에요.

-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시 안정적인 도전을 위해 가장 먼저 시범적으로 사용되는 영웅이기도 하고, 현재 나이트메어 레지슈타인에서도 메인 서포터로 사용되고 있어요.

추가 코스튬 - 18.08.09

액티브1 스킬 예쁜 꽃 - 아군 5인에게 X초 동안 모든 피해를 1회 차단하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액티브2 스킬 큰 나무 - 아군 5인의 생명력을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만큼 지속 회복합니다. 추가로 해로운 효과를 모두 해제 합니다.

라인 스킬 직격 - 배치한 열 바로 앞에 위치한 아군의 피해량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유그만 믿어! - 자신의 군중 제어 저항 확률을 7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치명타 발동 시 자신의 생명력을 공격력의 X% 만큼 회복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작은 태동

- 성수 트리디아는 오염되기 전 자신의 분신인 유그드라실을 남기고 부엉이를 찾아가라고 한다.

"나는 지금 병에 걸려서, 유그드라실을 만나러 갈 수 없어요."

"안 돼요. 이 병은 쉽게 옮을 수 있는 병이라서. 만나면 바로 옮아버릴 거에요."

"유그드라실이 이 병에 옮지 않을 정도로 강해지면... 그러면... 우린 다시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내 이름은 [트리디아]라고 해요."

"유그드라실. 이제 흰 부엉이를 찾아요. 그녀가 분명 당신을 도와줄 거에요."

Episode1 (2018.03.22) 작은 만남

- 트리디아의 말 대로 흰 부엉이를 찾아나선 유그드라실은 바티를 만난다.

"부엉이 맞지! 흰 부엉이!"

"그래. 그렇구나. [리디]라. 난 모르겠네. 그럼 안녕."

"안 돼! 리디가 흰 부엉이랑 같이 가라고 했어!"

"혹시 네가 말하는 리디가 성수 [트리디아]?"

"어쩐지... 익숙한 기운이 느껴지더라니."

"이걸 두고 갈 수도 없고. 육아는 귀찮은데..."

"가자. 유그드라실. 널 맡아줄 곳을 찾으러."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유그드라실/바티/세리스 신수의 화신

- 바티는 세리스에게 유그드라실을 맡기려고 한다.

"여기까지 왠일인가 했더니... 나보고 육아를 하라고?"

"얘기 들었어. 너 집에, 인간을 하나 들였다며? 집에 객식구 하나 들인 김에, 하나 더 키워봐."

"싫어."

"왜 그 인간은 되고, 얘는 안 되는데?"

"그건 평범한 아이였을 경우의 이야기지. 우리 힘만으로 저 아이를 지켜내는 건 무리야."

"만에 하나라도 메신저가 오면. 이계의 문이라도 열리면. 저 아이는 물론이고, 이 휘광의 숲 자체가 쑥대밭이 되어버릴거야."

브람스/바티/유그드라실 기묘한 육아

- 바티는 브람스에게 유그드라실을 부탁한다.

"당신 말이야. 왜 아까부터 저 애가 싫어하는 말을 계속하고 있는 거지?"

"하하. 글쎄. 오랜만에 누군가와 함께한다고 생각하니, 조금 설레서 짓궂게 군 모양이로군."

"로맨틱 가이라더니, 성격이 꽤 나쁘잖아?"

"여긴 네가 있기에 안전한 장소이기도 하지만. 네가 힘을 키우기에도 적합한 장소야."

"여기 있는 이 붉은 보석들을 모두 파랑게 만들면. 너를 트리디아에게 데리고 가줄게."

"그럼, 유그 양. 함께 돌아가겠나? 유그 양이 살아갈 새로운 집으로."

마루간/유그드라실 작은 의뢰

- 고기가 먹고 싶었던 유그드라실은 몬스터 헌터에 [고기라는 걸 먹어보고 싶어] 라는 의뢰를 보내고, 마루간이 방문한다.

"응! 유그 있지, 고기 먹어보고 싶어!"

"으, 응! 어, 엄청, 엄청 맛있었어!"

"다행이군요. [고기는 목숨의 맛]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 맛있는 게 당연하겠지요."

"우아아아아~!! 고기 불쌍해~! 히끅, 히끅...!!"

"으아앙~! 고기 맛있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