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55.홍색철권 마루간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10.25


어스마니아 몬스터 헌터 세력의 물리 공격 / 파이터 영웅.

- 월드보스 스틱스 전용 스킬로 패치되어 쓰임새는 있어졌으나, 그다지 사용하는 유저들은 없...

- 잠재 능력 추가 (2018.10.25)

액티브1 스킬 땅 뒤집기 -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보통 확률로 18.2초 동안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 [월드보스: 스틱스]에서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적 최대 생명력의 8.5%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공격력의 200% 를 넘지 못합니다.)

액티브2 스킬 메다꽂기 -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적의 최대 생명력의 10.8%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공격력의 200% 를 넘지 못합니다.)

잠재능력 스킬 획득 시 최대 생명력 비례 피해가 적 5인에게 적용됩니다. 추가로, 적들 중 탱커 타입의 영웅에게 30% 의 최대 생명력 비례 피해를 주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피해량은 공격력의 200% 를 넘지 못합니다.)

라인 스킬 급소 방어 -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저항 확률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아니마의 친구 - 자신에게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키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아니마 세력 영웅에게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키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잠재 능력 - 메다꽂기 스킬의 최대 생명력 비례 피해가 적 5인에게 적용되도록 강화됩니다. 추가로 탱커인 대상에게 최대 생명력의 30% 비례한 피해를 주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피해량은 공격력의 200% 를 넘지 못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몬스터

- 몬스터의 정의는 외형적인 것이 아니라는 형 헤라클레스의 가르침.

"이름만 몬스터 헌터지, 넌 아직 몬스터가 어떤 것인지 모르고 있어. 그걸 그 마을에서 확인해봐라."

"메뉴얼 상에서는 인간 종족 이외를 모두 몬스터로 정의한다고 되어있습니다만..."

"몬스터를 구분하는 건 외형 따위가 아니었던 겁니다. 마음의 문제였군요."

"몬스터 헌터 소속, 마루간. 현 시간부로 여러분들을 몬스터로 인식. 토벌하겠습니다."

Episode1 (2018.03.08) 위험한 냄새

- 몬스터 헌터에 에스타의 토룡족 토벌 요청이 들어온다. 의뢰인이 의심적인 글렉과 마루간은 상황을 알아보기로 한다.

"장소, 선셋 데저트. 의뢰자 명, 에스타. 내용, 토룡족의 습격으로 마을이 괴멸. [오염]으로 예상됨. 신속히 토치 요망 "

"[메신저]의 갑작스러운 출몰로 인해 검은 안개가 발생. 그 영향을 받은 토룡족이 오염되어 인간을 습격. 남은 하나는 의뢰인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이지."

"잘 됐군요. 이럴 때를 대비해서 수화 1급 자격증을 따놨거든요."

"...이럴수가. 상대가 수화를 모르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걸 이제야 알아채다니."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마루간/유그드라실 작은 의뢰

- 고기가 먹고 싶었던 유그드라실은 몬스터 헌터에 [고기라는 걸 먹어보고 싶어] 라는 의뢰를 보내고, 마루간이 방문한다.

"응! 유그 있지, 고기 먹어보고 싶어!"

"으, 응! 어, 엄청, 엄청 맛있었어!"

"다행이군요. [고기는 목숨의 맛]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 맛있는 게 당연하겠지요."

"우아아아아~!! 고기 불쌍해~! 히끅, 히끅...!!"

"으아앙~! 고기 맛있어~!"

글렉/마루간 몬스터 헌터 오버히트 - 헌팅 크래시

- 몬스터 헌팅 1위 마루간과 2위 글렉의 만남

"몬스터 헌터 소속의 마루간이라 합니다. 지원군으로 파견 나왔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제 알겠구만. 너, 몬스터 잡는 몬스터. 마루간인가?"

"그렇습니다.  그쪽 분은 [산을 부수는 검] 글렉 씨 맞으십니까."

"형님이 보냈습니다. [가서 또 길이나 잃고 헤매고 있겠지]라고도 하셨지요,"

헤라클레스/마루간 (18.05.10) 라이온 하트 오버히트 - 라이온 하트

- 노사의 제자로 실력을 쌓던 파이란은 무극이 되기 위한 과정으로 사이온과의 대련에서 승리하고, 복수에서 자유로워진다.

"무극의 입단은 상급 무극과의 대결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으면, 입단하게 된다."

"말도 안 돼. 내가 저런 여자애한테 졌다고?'

"당신. 주작 관을 기억해?"

"네놈... 거기에 있던. ... 그 여자애?"

"너는 날 죽일 자격이 있다. 그러니 죽여."

"나는 오늘 당신을 이겼어. 난 이제 폭주하던 당신을 막지 못하던 어린 날의 내가 아니게 되었으니까. 그것으로 됐어."

"끝은 났어요. 이제 난 자유로워질 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