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13화 - X - roads

반응형

2018년 1월 15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마지막 회인 13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X - roads

4년 전, 정신병원의 로나에게 뮤턴트 지하 조직에 리더가 되라고 제안하려고 에반젤린이라는 뮤턴트가 찾아온다.




현재, 결국 캠벨 박사 납치는 실패로 끝나고, 캠벨 박사를 반드시 제거해야만 하는 프로스트 자매는 분노한다.






터너 요원은 사냥개 뮤턴트를 이용해 스트러커 가족을 자취를 뒤쫓고, 지하 조직의 본부 위치까지 추적해 낸다. 센티널 서비스의 국장은 강력한 진압을 명령한다. 






리드의 지도하에 저항해보지만, 사냥개 뮤턴트의 투입으로 위험한 순간이 찾아오고,






뮤턴트들은 탈출구를 만들어 겨우 대피한다.


로렌과 앤디는 탈출구를 감추기 위해 손을 잡고 뮤턴트 사냥개들과 함께 지하 조직 건물 전체를 붕괴시킨다. 








캠벨 박사 납치에 실패한 후, 프로스트 자매는 가장 급진적인 로나를 설득하고, 일행 몰래 캠벨 박사와 몬테즈 상원 의원이 탄 비행기가 있는 공항으로 간다.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존, 마르코스, 클라리스가 로나를 막으려고 가지만,




로나는 캠벨 박사와 몬테즈 상원 의원이 탄 비행기를 날려버린다. 









센티널 서비스 국장은 진압 작전 실패 책임을 터너 요원에게 몰고, 터너 요원은 센티널 서비스를 그만둔다.




지하 조직 본부의 붕괴. 


임시 피난처로 모인 존, 마르코스, 클라리스와 리드, 케이트, 로렌, 앤디, 그리고 생존자들은 지하 조직의 재건 방법에서부터 이견을 보인다.




그 순간 프로스트 자매와 로나가 나타나고, 같은 의견을 가진 사람을 헬파이어 클럽에 합류한다.
페이드, 세이지 ....




그리고 가족의 만류에도 앤디까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