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52.만개하는 꽃잎 하루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22


어나더스 최후의 원정대 세력의 마법 공격 / 서포터 영웅.

- 오버히트 스토리 상의 개그 캐릭터 중 하나.

- 오버히트 서비스 초반 보호막 효과로 결투장 키 역할로 사용되었던 영웅.

- 액티브2 스킬 패치 전, 하루가 액티브1 스킬을 쓰느냐 액티브2 스킬을 쓰느냐에 따라 결투장 승패가 갈릴 정도였다.

- 신규 영웅들에 밀려 쓰임새는 적어졌지만, 아직 결투장을 비롯해 여러 콘텐츠에 사용되는 영웅. 

기본 코스튬

추가 코스튬 - 2018.05.17

추가 코스튬 - 2018.08.17    

액티브1 스킬 비오는 날 - 아군 5인의 생명력을 공격력의 X% 만큼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공격력을 50초 동안 18.3% 증가시킵니다.

액티브2 스킬 가벼운 산책 - 아군 5인에게 보호막 효과를 70초 동안 X+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추가로 X초 동안 물리 피해를 1회 차단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을 제외한 아군 4인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70초 감소시킵니다.

라인 스킬 신체 단련 - 전열에 위치한 아군의 최대 생명력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우산 아래에서 - 아군 5인의 반사 피해 감소율을 X%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보호막 효과를 X+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어느 봄 날

- 무극에서 황룡 칭호를 가지고 있던 하루는 이계의 문의 위협에 무극을 나와 도우려고 한다.

"무극, 도와줘라. 무극 힘. 필요하다."

"이상한 문, 나타났다. 근처에 가면, 이상해진다! 사람들, 검게 변한다. 부족 사람들, 공격한다."

"제가 찾아볼게요. 그 문."

"이제 문도 찾으러 다녀야 하니까. 무극 님들한테 그만둔다고 얘기하러 갈까요?"

Episode1 (2018.03.22) 빛의 예감

- 휘광의 숲을 찾아가다가 실을 잃은 키르는 산책하던 하루와 만난다. 자신을 추적하는 걸로 오래한 키르는 하루와 싸우게 된다. 오해를 푼 키르는 하루의 도움을 받아 길을 찾는다.

헤어지고 난 후 하루는 키르가 아크날이 말한 빛의 조각임을 알아차린다.

"혹시 휘광의 숲으로 가는 길이신가요?"

"...네놈. 누구냐. 언제부터 날 추적했지?"

"...순순히 말해줄 생각이 없다는 거로군. 그렇다면 힘으로 물어보겠다."

"길을 잃었을 땐, 모든 걸 내려놓고 홀가분하게 걸어보는 게 좋거든요."

"아, 맞다! 그러고 보니 그분 몸이 반짝반짝 거렸는데..!"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하루/베아트릭스/스카디

-최후의 원정 마지막 전투 전날의 이야기. 산책을 나간 자리에서 베아트릭스는 나트에 대한 감정을 드러낸다.

"우와~ 그럼 둘이서만 잠깐 산책갔다 올래요? 우리 기다릴게요."

"오늘이 아니면 기회가 없을지도 몰라요."

"...저희 여기 산책하러 온 것 아니죠?"

하루/월영

- 메인 챕터 6-5 바로 전의 이야기. 월영은 하루에게 자신을 제 2원정대라고 속이고, 하루는 믿는다. 월영은 하루를 속여 그녀의 도움으로 저주받은 고목에 수호자 라타토스를 옮겨놓고 타락시킨다. 

"그러니까~ 그림자 씨는 제 2원정대라는 거죠?"

"음... 뭔가 더 확인할 것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저 것을 저주받은 고목으로 가져다 놔야 한다. 저주받은 고목을 수호하기 위해서다.""

"...순진한 건지, 멍청한 건지 모르겠군. 눈 앞에서 크리스탈을 깨부쉈던 자조차 알아보지 못하다니."

"아! 생각났다! 제 2원정대면 있어야 할 것! 그림자 씨한텐, 반짝반짝한 것이 없네요~"

하루/다프네

- 최후의 원정 바로 전의 이야기. 하루는 휘광의 숲에서 다프네에게 오염된 자들을 보여주고, 원정에 실패하면 제2 원정대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저분들 보셨죠? 세상에 뭔가가 일어나고 있어요."

"마치 이 원정의 뒤에 뭔가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악의에 가득 찬 무언가가 말이에요."

백아/하루 (2018.08.09)

- 백아가 몬스터헌터에 들어가기 위해 헤라클레스에게 도전하는 즈음의 이야기. 수련 중이던 백아에게 최후의 원정을 떠나기 직전의 하루가 찾아온다.

"저 있잖아요. 엄청 중요한 사실을 알아버렸어요."

"아주아주 특별한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 사람들이 저한테 얘기해주는 거 있죠."

"이 일련의 사태 뒤에 누군가가 있는데, 그 사람을 끌어내려면, 크리스탈을 부숴야한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