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53.꿰뚫는 창 위그라프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10.01


하릴포이란 킹스 윈도우 세력의 물리 공격 / 파이터 영웅.

- 몬스터 헌터 출신에 하릴포이란의 기사라는 남성성의 상징일 법도 하지만, 오버히트 스토리 상의 개그 캐릭터 중 하나에요.

액티브1 스킬 메테오 폴 - 적 3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공격은 1인에게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자신에게 보호막 효과를 50초 동안 X+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액티브2 스킬 오버 더 호라이즌 - 자신의 비율 관통을 14.4% 증가 시키고 체력이 가장 많은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높은 확률로 45초 동안 전장 이탈 효과를 부여합니다.

라인 스킬 급소 방어 - 배치한 열 바로 뒤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저항 확률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정의, 직진! - 아군 5인에게 기절 면역 3회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고정 관통을 X 증가시키며, 자신의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눈의 여왕

- 위그라프는 하릴포이란 기사단에 응시한다. 앗슈와 아린은 위그라프를 테스트하는데...

"남자의 열정은 언제나 타올라야 하는 법입니다!"

"멋지군. 아름다워."

"탈락. 그냥 탈락. 맘에 안들어요."

"위그라프, 자네의 입대 동기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섭니다!"

"프로즌 플라워에서 전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크라운 코어를 봉인하고 있어서 그곳에서 꼼짝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전 그 사람에게, 푸른 숲과 황금색 사막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자네. 누굴 사랑하게 됐는지는 알고 있나?"

"저 위그라프! 그런 하찮은 것에 제 사랑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훌륭해! 아주 아름다워!"

Episode1 (2018.04.12) 얼음의 여왕

- 시내에서 오필리아를 만나러 온 스카디와 기사단원들 사이에 소동이 벌어진다. 스카디를 본 위그라프는 백설이라고 착각하게 되는데...

"비켜주시겠습니까. 전 예전 동료를 만나러 온 것뿐입니다만."

"공주님은 지금 그 누구도 만날 수 없습니다. 설령 원정대의 일원이라 해도."

"...오필리아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거지? 대답하는 게 좋을 거야"

"멈추십시오! 여럿이 한 명을 괴롭히다니! 기사단으로서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위그라프 네 이놈! 네가 이럴수록 공주는 더 괴로워진다는 걸 모르느냐! 두고 봐라...! 원로원이 가만있지 않을 거다!"

"아닙니다! 얼음을 사용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은 없습니다!"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아린/위그라프

- 위그라프의 교육을 맞게 된 아린. 과연 둘의 교육은 잘 될까?

"기사는 함부로 검을 뽑아서는 안 됩니다. 검은 오직 나라를 위해, 혹은 주군을 위해서만 뽑아야만 하죠."

"나라와 주군만을 위해 검을 뽑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저분들은 왜 혼난 겁니까?"

"소중한 사람이 모욕당하면 검을 뽑아도 된다는 말씀이군요! 잘 알겠습니다!"

"때와 장소를 가려서 검을 뽑는다면 그게 무슨 기사입니까!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라면, 세상도 적으로 돌릴 수 있는 게 기사라고 말입니다!"

"역시! 자네는 훌륭해! 아름다워!"

위그라프/오필리아

- 위그라프가 오필리아 공주에게 전해주는 살아가는 목적을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

"예. 사실은 그래요. 원하지 않던 공주에, 목숨까지 위험해지고...위그라프 님은... 살아가는 목적이 뭔가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것입니다!"

"찾길 원한다면! 반드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찾게 된 건! 자신만의 [정의]가 됩니다!"

헤라클레스/위그라프 (18.05.10)

- 위그라프가 하릴포이란 기사가 되지 전의 이야기. 기사가 되기 위해, 그리고 광룡 크라운 코어를 없앨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위그라프는 몬스터 헌터를 떠난다.

"그동안 신세 많이 졌습니다! 몬스터 헌터에서 지냈던 것, 잊지 않겠습니다!"

"여왕 아가씨는 걱정 마라. 네가 돌아올 때까지 우리가 잘 지켜볼 테니까."

"기사 시험에 떨어졌다고 돌아올 생각 하지 말고. 붙을 때까지 물고 늘어져."

"꼭 알아와라. 크라운 코어를 없앨 방법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