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50.자유의 번개 레이즈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19


하릴포이란 휘광의 탑 세력의 마법 공격 / 메이지 영웅.

- 강력한 단일 딜에 치명타 확률 증가 라인 버프 스킬 덕에 메인 딜러 보조로 레지슈타인 토벌전 마스터 난이도까지 잘 쓰이던 영웅이에요. 

액티브1 스킬 전광석화 -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대상이 물리형 영웅일 경우 공격력의 X% 추가 피해를 줍니다.

액티브2 스킬 뇌신초래 -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높은 확률로 20.5초 동안 감전 효과를 부여합니다.

라인 스킬 급소 공격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마나 가속 - 아군에 마법형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 자신의 공격 속도를 X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자신의 피해 차단 확률을 7.8% 증가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늪지병

- 이계의 검은 안개에 오염된 레이즈는 치료를 위해 휘광의 탑에서 이계의 마나 대신 마나를 주입한 상태다. 테스트에 성공하면서 레이즈는 휘광의 탑에서 나갈 수 있게 되었으나, 휘광의 탑에서는 그 동안의 비용을 청구한다.

"[너는 늪지병 환자니까, 특히 감정 컨트롤에 주의해야 한다.] 맞죠?"

"그래. 넌 지금 몸 안에 마나를 잔뜩 주입해서 이계의 마나를 쫓아낸 상태니까."

"근데 레이즈. 그건 알고 있지? 휘광의 탑에 공짜는 없다는 거."

"휘광의 탑 법칙, 그 두 번째! 돈 없는 자, 일하라!"

"마침 마법사들 전용 조수가 하나 필요했는데."

Episode1 (2018.04.19) 판도라의 상자

- 여전히 휘광의 탑에서 마법사의 조수로 일하던 레이즈는 금지된 장소에 대해 호기심으로 호문쿨루스 연구를 보다 헤스티아에 발각된다. 헤스티아는 레이즈를 살려주며, 마법사의 은혜와 인간으로서의 양심에서 고민을 하게 만든다.

"쉿. 꼬마야. 목소리가 너무 크잖니."

"하지만 당신이 절 놔두고 가는 이유도 모르겠어요!"

"후후. 믿지 못하겠지만 난 이걸로 세상을 구하고 싶거든."

"탑의 마법사분들의 은혜와 인간으로서의 양심..."

"어떤 것도 선택할 수 없다고요. 난... 어떤 것도 선택할 수 없단 말이에요."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리무/레이즈 오버히트 - 투 엘레멘탈

- 마법사들의 심부름을 하던 레이즈는 우연히 호문쿨루스를 만나게 된다. 호문쿨루스는 레이즈에게 탑을 나갈수있도록 도움을 요청하고 레이즈는 결계를 해제하고 탑 밖으로 나가게 해 준다. 그리고 레이즈는 호문쿨루스에게 '리무' 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나가고 싶어. 자유롭게. 도와줘."

"알았어. 도와줄게. 너만이라도... 꼭 내 보내줄게."

"너 이름이 뭐야?"

"...난 레이즈. 레이즈라고 해."

"그럼 나는? 나는 이름 없어?"

"너는... 리무. 리무야."

샤나/레이즈

- 휘광의 탑에 물건을 훔치러 들어온 샤나는 탑 밖으로 나가려는 레이즈를 만나게 된다. 레이즈는 샤나의 도둑질을 눈감아 주는 대가로 자신을 탑 밖으로 데려가 달라고 말한다.

"나, 나는 그냥... 지나가던 평범한 시민이랄까..."

"그렇지? 그러니까 우리 상부상조하는 뜻에서, 조용히 자기 할 일 합시다. 네?"

"내가, 꼬마 너까지 데리고 여길 빠져나가라고?"

"야, 너는 마법사들한테 잡혀도 살 수 있지만 나는 바로 감방행이에요~ 알겠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