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47.방황하는 마탄 에스타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16


그라인츠 크레이지 불렛 세력의 물리 공격 / 레인저 영웅.

- 버티기는 약하지만 강력한 대미지로 오버히트 서비스 초반 여러 콘텐츠에서 사용되었던 영웅이에요.

- 오버히트 스토리 등장 인물 중에서 손꼽히는 사이코.

추가 코스튬 - 2018.09.13

액티브1 스킬 피프스 샷 - 적 3인에게 공격력의 X%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됩니다.

액티브2 스킬 네이팜 샷 -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받는 회복률을 45초 동안 X% 감소시킵니다.

라인 스킬 호승심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공격력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마탄의 사수 - 공격 시 대상에게 보통 확률로 출혈 효과를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추가로 아군 5인에게 화상 면역 4회를 부여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재장전

- 크레이지 불렛의 소대장이 된 에스타. 빠르게 소대장이 되기 위해서, 마이아크를 제거하기로 하고, 마이아크의 약에 손을 대려고 하다가 의무대원들을 몰살시킨다. 하지만 살아남은 사람에 의해 발각되고 사막으로 달아난다.

"그나저나 세월 참 빠르군. 크레이지 불렛의 신입이었던 네가 벌써 분대장이라니."

"신입 면접 때는 좀 놀랐지. [사람을 죽일 때 총이 가장 깔끔하니까] 였던가?"

"짜증나는 녀석... 위에서 내려다보는 그 눈빛이라니..."

"아 진짜. 달라면 줄것이지 뭔 말이 그렇게 많아? 짜증나게 진짜. 죽어 이것들아."

"너 언제 한 번 사고 칠 줄 알았어. 그리고 제대로 할 거면 확인사살을 하셨어야지."

Episode1 (2018.03.08) 방아쇠

- 에스타가 제2 원정대를 만나기 전, 몬스터헌터에 의뢰를 하게 되는 원인의 사건. 평소 성질을 이기지 못하고 사냥꾼과 토룡족을 모두 죽인 에스타는 토룡족과 마을 모두를 없앨 음모를 꾸민다.

"수장인 하리마 님이 인간 문화에 아주 밝은 덕택이죠. 예의도 확실히 지켜주시고, 무엇보다 의리가 남달라요."

"특히 이 분, 하리마 님의 아들분이십니다. 대표로 와주셨죠."

"그나저나 또 저질렀네. 나 이거 병인 거 아냐?"

"짜증 나는 마을 녀석들과, 도마뱀 놈들을 다 쓸어버릴 생각인데?"

"왜... 왜...!"

"그냥, 짜증 나니까."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마이아크/에스타

- 처음 에스타와 함께 임무를 나갔을때를 회상하는 마이아크. 스토나는 애정인지 증오인지 붇고, 마이아크는 자심의 감정을 직접 에스타를 만나서 확인해 보고 싶어한다.

"...에스타의 행방은, 뭐 건진 게 있나?"

"...너 말이야. 에스타를 좋아했어?"

"그럼 미워하고 있는거야?"

"지금 내가 느끼고 있는 이 감정이... 어떤 것인지 확인해보고 싶다. 직접 만나서 말이야."

베아트릭스/에스타

- 팩토리에서 [크레이지 불렛]에 지원한 에스타를 만난 베아트릭스는 에스타의 시원한 성격을 마음에 들어한다. 하지만 베아트릭스는 에스타의 과도한 살상을 보고 만다.

"맞아. 손가락 하나 까딱거려서 사람을 죽일 수 있다니. 총 만큼 멋진 무기는 없지."

"뭐야. 널 죽이려는 애들을 죽여줬는데 태도가 뭐 그래?"

"너... 내가 지켜볼 거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