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44.고통 수집가 스토나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9


그라인츠 아이언 트리거 세력의 물리 공격 / 파이터 영웅.

- 오버히트 서비스 초반 결투장을 강세를 떨치던 샤토나(스토나/샤나) 조합의 1인.

액티브1 스킬 윕 토네이도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보통 확률로 출혈 효과를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액티브2 스킬 새디스틱 휘핑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X의 고정 피해를 줍니다. 

라인 스킬 결정력 - 중열에 배치한 아군의 치명타 대미지를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S의 극의 - 자신에게 피해량의 X% 만큼 흡혈 효과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자신에게 마비 면역 5회를 부여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속박의 끝

- 아이언 트리거에 지원한 스토나는 면접에서 배경에 대해 지적을 당하게 된다. 스토나는 자신이 개발한 무기로 실력을 증명해 면접을 통과한다.

"당신이 지원하는 이유는 당신의 집안 때문입니까?"

"아니요."

"그렇다면 당신의 아버지 때문입니까?"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을 신용하지 않습니다."

"결함이 있는 아버지를 둔 당신은 결함을 만들어내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까?"

Episode1 (2018.03.15) 세상을 구할 병기

- 스토나에게 제2 원정대 계획의 발의자인 다프네가 찾아온다. 세상을 구할 병기를 만들어 보지 않겠냐는 제안과 함께.

"그렇습니다. 당신은 남을 상처 입히는 무기를 만들어왔습니다."

"남을 상처입히는 것이 아닌 누군가를 지키기 위한 무기를!"

"너와 강철 공주가 만들고 싶은 게, 도대체 뭔데?"

"세상을 정화시키기 위한 거대한 그릇. 이계의 마나를 담아 정화의 파동으로 바꾸는 마나의 그릇. [입자의 폭군] 입니다."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스토나/샤나 오버히트 - 윕&대거

- 어머니의 죽음을 계기로 스토나는 샤나를 찾아온다. 안부를 묻던 스토나와 샤나. 샤나는 언젠가 스토나에게 언니라고 불릴 수 있을까?

"왜. 집안이 망하니까, 버린 딸이 생각나셨대?"

"어머니, 돌아가셨어."

"도둑 길드를 운영한대서, 정보에 빠삭한 줄 알았더니. 아니었구나."

"누구보고 동생이래! 내가 언니거든!"

"나보다 돈 많이 벌게 되면, 인정해줄게."

스토나/아네모네

- 입자의 폭군이 되기 위한 안드로이드가 아네모네임을 안 스토나는 거부하지만, 아네모네의 진심을 확인하고 입자의 폭군 실험을 준비한다.

"너. 기억 안 나? 네 몸에 안드로이드 파츠를 붙여 되살렸다고, 죽고 싶다고 했던 거. 그런 애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희생한다고?"

"그 정도의 의지로 뭘 하겠다는 거야. 됐어. 다프네한텐 네가 얘기할 테니, 내 앞에서 사라져."

"그분이 떠나기 전. 그분과 했던 약속이 있습니다. 그분이 없는 동안 그분의 소중한 사람을 지켜주기로 한 약속."

"대마법사 에제키스의 7번째 제자, 아네모네라고 합니다."

노른/스토나 (2018.01.25)

- 빙결의 마안 개발과 휘광의 탑에서 금기를 연구한 이유로 퇴출 된 노른은 힘겨운 삶을 살고 있다. 그런 그녀에게 아이언 트리거의 스토나가 찾아온다. 노른은 아이언 트리거에서 꿈을 이루려고 한다.

"전 이제 연구 같은 거 안 할 거에요. 그러니 돌아가 주세요."

"이제 그런 거 안 하려고요. 마법에 무지한 사람들을 위해 한 일을 가져다가. 오히려 이단이니 금기니 몰아붙이는 거. 진짜 너무 힘들거든요."

"인공 정령학이? 그걸 금기라고 생각하는 녀석들이 바보지."

"그러니 네가 꿈꿨던 그거. 마법에 무지한 사람들을 위해 했던 그 인공 정령 빙의. 그 기술을 완성해 배포할 수 있다는 얘기야."

"...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