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41.만물의 책 린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11.09


2018년 8월 23일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 어스마니아 몬스터헌터 세력의 물리 공격 / 서포터 영웅이에요.

- 백설과 함께 결투장 서포터의 중심이에요. 클래스 조합 제한이 있는 백설과는 다르게, 패시브 스킬 조건이 유연해서 차츰 사용 비중이 증가하고 있어요.

- 네메시스와의 인연 효과 및 에피소드 추가 (2018.11.08)

기본 코스튬 - 2018.08.23

추가 코스튬 - 18.09.13

액티브1 스킬 환수 소환 - 아군 5인의 생명력을 공격력의 X% 만큼 회복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아군 5인에게 보호막 효과를 70초 동안 X+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액티브2 스킬 생물학 소환술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보통 확률로 20.8초 동안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 마지막으로 아군 5인의 치명타 확률을 70초 동안 15.3% 증가시킵니다.

라인 스킬 결정력 - 전열,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대미지를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유능한 사무직 - 아군 5인의 군중 제어 저항 확률을 X% 증가시키고, 추가로 PvP 전투일 경우 방어력을 X% 증가시킵니다. 자신을 제외한 아군에 동일 속성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 아군 5인의 피해량을 X% 증가시키고, 공격력을 X% 증가시킵니다.

해당 속성이 물리일 경우 아군 5인의 5인 공격이 주는 피해량을 X% 증가시키고, 마법일 경우 4인 공격이 주는 피해량을 X% 증가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08.09) 부모님 전 상서

- 어떻게 린이 몬스터헌터의 사무직 직원이 되었는가에 대한 이야기. 논문을 완성시키기 위해 선셋 데저트에서 헤매던 린은 헤라클레스를 만나고, 계약서에 사인을 하게 되는데..

"그럼 계약한 거다?"

"의뢰 접수하기, 의뢰서 게시하기, 돈 관리, 복지 관리, 사원 위치 관리, 식자재 관리, 창고 관리, 몬스터 도감 관리......!"

"이걸 제가 어떻게 다 해요!"

"너 사무 업무 본다고 했잖아. 아냐? 난 여기 계약서에 다 적어 놨었는데. 못 봤어?"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역시 두 분의 말씀은 틀린 거 하나 없었습니다. 한순간의 충동에 눈이 멀지 말고 계약서는 꼼꼼히 잘 읽어야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사기는 당하지 않았을 텐데!"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백아/린 (2018.08.23) 친해지길 바라 오버히트 - 만물을 베는 검

- 사이가 좋지 않다고 소문난 백아와 린. 헤라클레스는 둘에게 함께하는 임무를 주는데, 둘은 친해질 수 있을까?

"너희 사이 안 좋다며?"

"한 놈은 지보다 어린 애를 놀려먹느라 정신없고, 한 놈은 지보다 나이 많은 애를 한심하게 보는 거."

"그러니까 너희. 같이 임무 좀 다녀와라."

린/사이온 (2018.08.09) 신입 교육

- 사무직인데 신입 직원 교육까지 담당해야 하는 린과 몬스터헌터 신입 교육을 린에게 받게 된 사이온.

"설마.. 네가 내 교육 담당이라는 거냐?"

"이렇게 비리비리해 보이는 계집애가?"

"너... 강하군."

"네. 강합니다. 강하니까... 제발 함부러 시비 걸지 말아주세요."

"몬스터 보다 더 몬스터같은 그 사장님이 OK 한 거면 실력은 두말할 것도 없는 거니까요."

네메시스/린 (2018.11.08) 위험한 탐구심 오버히트 - 고귀한 꿈

- 아무도 연구하지 않은 엔더스 연구로 논문의 꿈을 이루려는 린. 네메시스를 만나 거래를 하게 된다.

"정말 논문만 통과하면, 다시는 연구의 이응도 꺼내지 말아야지."

"난 천재니까 반드시 논문을 완성해서 심사를 통과하고 연금 생활자가 될 수 있어!"

"엔더스, 그들은 어떻게 생겨난 존재인가요?"

"이 세계에 속한 생명과 함께 있을 때만 그들과 같은 시간안에 있을 수 있어. 엔더스의 시간은 너희들의 시간과 다르거든. 혼자 있으면 하루가 백년처럼 흐른단다."

"엔더스는 진리에 닿아있다, 진리를 엿보았다 하는 표현들이 세간에 있는데. 정확히 진리를 봤다는 게 어떤 뜻인지 말씀해 주세요."

"다 좋은데, 어쨋든 엔더스 연구논문은 발표하기 어려울거란다."

"아니, 내가 너한테 금제를 걸었으니까."

"그 대신 거래를 좀 할까 싶단다. 하릴포이란 왕가의 핏줄을 지키는 특이한 마갑을 알고 있지?"

"킹스 가드. 들어본 적 있어요."

"그걸 소멸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단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