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42.개화하는 폭음 블로섬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8


어나더스 반 원정대 세력의 마법 공격 / 메이지 영웅.

- 오버히트 서비스 오픈 후 한 1주일 정도, 결투장에서 오버 파워라는 소문이 난 일이 있....

기본 코스튬

액티브1 스킬 해피 베어 - 적 3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받는 회복률을 45초 동안 X% 감소시킵니다.

액티브2 스킬 뉴클리어 블로섬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받는 회복률을 40초 동안 X% 감소시킵니다. 

라인 스킬 호승심 -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의 공격력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점착 폭탄 - 자신의 방어력을 X%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공격 시 대상에게 높은 확률로 폭탄을 설치합니다. 20초 뒤 폭발하며 공격력의 X% 만큼 피해를 줍니다.


에피소드

Episode0 라이벌

- 자칭 아이언 트리거의 천재 블로섬. 잘나가는 스토나에 도전해 그녀의 실력을 보고 인정하게 된다.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주제에, 지금 잘나간다고 막 나가는 거야?"

"하아... 천재들 모임이라더니, 있는 것들이 왜 죄다 이래."

"후후. 그리고 너 같은 꼬맹이한텐 뭐가 필요한 줄 알아? 매가 필요하지."

"왜, 왜 그렇게 웃는 거야? 오지마! 오지 말라고 이 멍청한 아줌마야!"

Episode1 (2018.03.15) 검은 유혹

- 메인 챕터 4-4 바로 이후의 이야기. 팩토리에 침입해 아네모레를 훔치려다 스토나의 채찍에 당한 블로섬에게 월영이 접근한다.

"으으... 아파 죽겠네! 이 망할 스토나! 저놈의 채찍질은 언제 고치는 거야. 도대체!"

"지금 무슨 소리 들었는데? 설마 환청? 아까 채찍 맞고 나 어디 잘못된 거 아냐?"

"기대 이하로군. 넌 탈락이다."

"왜 내가 탈락이야. 누구 마음대로 탈락이야! 누구 마음대로, 누구 마음대로, 누구 마음대로!"

"불합격이랬다 합격이랬다. 사람 갖고 노는 거야 뭐야? 지멋대로 죽였다, 살렸다 하고 난리야. 정말 짜증 나게."

"당연하지. 날 뭘로 보고? 남 일에 코 빠뜨리고, 훼방 놓고, 절망하는 모습 구경하는 건 내 전문분야야."

"그리고 무엇보다.. 푸흐흐... 스토나가 절망하는 모습 꼭 보고 싶거든."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아네모네/블로섬

- 아네모네가 가지고 싶은 블로섬

"안녕? 난 블로섬이라고 해. 아이언 트리거의 천채 과학자님이야. 뭐, 소개는 이 정도면 되겠지?"

"저 역시, 세상을 구하는 것 뒤에 다른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를 바르게 이끌고, 바르게 사용해줄 사람이 필요한 겁니다."

"그것이 저라는 큰 힘을 가질 사람의 자격이고. 저라는 큰 힘을 얻은 권리니까요."

호프/블로섬

- 아이언 트리거에서 또 부품을 훔치고 있던 호프는 블로섬에게 들키게 되고, 블로섬에게 모욕을 당한다. 호프의 파머를 부수려 하지만 실패한 블로섬은 호프에게 불법 침입을 들키게 되는데..

"너, 스토나의 보조 맞지? 덩치는 큰 주제에, 겁 많고 소심해서 맨날 쭈그러들어 있는."

"뭐야, 너 또 훔친 거야? 너 정말 대단한 애였구나? 이렇게 일관된 캐릭터를 지니고 있을 줄이야."

"살아있으면 살아가는 거지, 무슨 이유가 있다는 거예요!"

"근데, 나는 누가 좋아하는 거 부수는 걸 정~말 좋아해서 말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