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40.삼라의 파괴자 다프네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1


2018년 8월 23일 업데이트로 등장한 다프네의 궁극 강화 버전으로, 하릴포이란 휘광의 탑 세력에서 어나더스 검은 달 세력이 되었어요.

- 패시브 스킬에 방어력 감소와 더불어 [로드웰] 대상 치명타 대미지 감소 항목이 있어서 나이트메어 난이도 로드웰 토벌 전용 영웅이 되었어요. (2018.8)


삼라의 기록자 다프네 http://ashasleti.tistory.com/173

기본 코스튬 - 2018.08.23

액티브1 스킬 엔드 워드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1인에게 공격력의 X% 만큼 회복 시키고,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액티브2 스킬 네가티브 히스토리 - 아군 5인에게 보호막 효과를 60초 동안 X+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하고, 피해량을 60초 동안 X% 증가시킵니다.

라인 스킬 금강 - 중열, 후열에 위치한 아군의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킵니다.

패시브 종말의 역사 - 아군 5인의 마법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키고, 마비 면역 3회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 1인의 방어력을 X% 감소시키고, [토벌전 : 로드웰]에서 적 1인의 치명타 대미지를 51.5% 감소시킵니다.

궁극 강화 패시브 어둠의 삼라 - 자신의 스킬 쿨타임 감소율을 10.6% 증가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08.23) 삼라의 파괴자

- 이계의 왕으로부터 편린을 받은 다프네는 자유를 느낀다.

"그런 의미에서 교주님께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주님의 힘으로 왕을 뵙고, 이 힘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고작 미래밖에 보지 못하는 당신과 다르게, 난 모든 것을 볼 수 있거든요."

"이것으로 내 예언이 끝난 것이라 생각하지마. 당신은 더 비참해질테니까."

"왕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비참해질 수 있습니다."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프레이/다프네 세상을 위한 기도

- 제2 원정대 시작 즈음의 이야기. 프레이의 설득에 성공한 다프네는 제2 원정대의 시작을 알린다. 아무런 단서없이 빛의 조각을 찾아나서야 하는 프레이 앞에 휘광의 탑의 결계를 뚫고 검은 달이 침입한다.

"그들 입장에서 제2 원정대는 이 정도의 견제면 충분한 거겠죠."

"메신저와 만나게 되면 무조건 도망치십시오. 그들은 이미 인지를 초월했습니다."

하루/다프네

- 최후의 원정 바로 전의 이야기. 하루는 휘광의 숲에서 다프네에게 오염된 자들을 보여주고, 원정에 실패하면 제2 원정대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저분들 보셨죠? 세상에 뭔가가 일어나고 있어요."

"마치 이 원정의 뒤에 뭔가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악의에 가득 찬 무언가가 말이에요."

이모딘/다프네 (2018.03.29)

- 아네모네를 두고 테제, 월영과 제2 원정대의 싸움이 한창일 무렵, 황금교단은 자신들에게 위협이 될 제2 원정대의 발의자인 다프네를 습격한다.

"황금교단에 있어, 당신이 지닌 그 [눈]은 너무 위협적입니다."

"무엇보다 당신을 내버려 두면 언젠가 레테가 위험해지겠죠."

"이렇게 좋은 눈을 얌전히 잡아두기만 하는 건 너무 아깝겠죠?"

"교주님께 데려가실 생각입니까?"

"후후. 네. 그러면 정말 재미있어질 것 같거든요."

브리지트/다프네 (2018.08.23)

- 브리지트가 원로원에 연이 닿기 전 이야기. 다프네는 포이시티에서 유명한 점성술사인 브리지트를 기사단에 포섭하기 위해 방문하지만, 삼라의 일족에 대한 적의를 가지고 있던 브리지트는 다프네를 적대시한다.

다프네 방문 이유를 뒤늦게 안 브리지트는 후회하나, 기회는 없어지고, 브리지트는 다프네를 저주한다.

"당신...! 내가 지켜볼거야...!"

"당신의 잘나 빠진 긍지가 무너지고 파멸에 이르는 순간...!"

"내가 옆에 있을 거야! 내가 당신의 옆에서 지켜볼 거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