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39.용 사냥꾼 백아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1


2018년 8월 9일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 어스마니아 몬스터헌터 세력의 물리 공격 / 파이터 영웅이에요.

- 처음으로 영웅 더빙에 사투리가..

- 많은 상위권 유저들이 세팅하고 있는 백설을 중심으로 한 덱에서 가람, 브리지트, 현천과 함께 파이터 포지션으로 인기가 높아요. (2018.8)

기본 코스튬 - 2018.08.09

추가 코스튬 - 2018.08.17

액티브1 스킬 발도 : 참쇄 -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1인과 같은 열에 위치한 적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45초 동안 치명타 확률을 X% 감소시킵니다.

추가적으로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적 5인에게 보통 확률로 출혈 효과를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액티브2 스킬 백아일섬 - 방어력이 가장 낮은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 사용 중 대상의 생명력이 40% 미만으로 내려간 경우 추가로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출혈 효과를 10초 동안 2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추가로 이 스킬 사용 중 대상이 한 명이라도 사망한 경우 자신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40초 감소시킵니다.

라인 스킬 급소 공격 -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백색 송곳니 - 아군 5인의 피해량을 18.9% 증가시킵니다. PvP 전투일 경우 아군 5인의 최대 생명력을 18.3% 증가시키고, 1회 피격될 때까지 자신의 피해 차단 확률을 100%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후 2회 피격 시마다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해차단 확률 증가 효과는 최대 3번까지 발동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08.09) 용 사냥꾼

- 대대로 용을 사냥하는 일족. 마지막 남은 광룡 크라운 코어를 사냥하기 위해 백아는 몬스터헌터가 되려고 한다. 하지만 그녀에게 헤라클레스는 높은 벽이다. 심기일전한 백아는 결국 헤라클레스를 쓰러뜨린다.

"나 몬스터헌터에 좀 들어가려 하는데, 언제부터 출근하면 돼?"

"들어오고 싶다고 해서 들어올 수 있는 곳이 아닌데."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백아/하루 (2018.08.09)

- 백아가 몬스터헌터에 들어가기 위해 헤라클레스에게 도전하는 즈음의 이야기. 수련 중이던 백아에게 최후의 원정을 떠나기 직전의 하루가 찾아온다.

"저 있잖아요. 엄청 중요한 사실을 알아버렸어요."

"아주아주 특별한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 사람들이 저한테 얘기해주는 거 있죠."

"이 일련의 사태 뒤에 누군가가 있는데, 그 사람을 끌어내려면, 크리스탈을 부숴야한데요."

백아/글렉 (2018.08.09)

- 글렉이 마음에 드는 백아. 백아 스타일로 남자를 꼬시는 방법은 무엇일까?

"와 그녀석 잘 생겼더라. 얼굴이 주먹 만한 게 딱 내 타입이야."

"거기다가 윗도리 벗고 다니는데 와~ 가슴 근육이 와~"

"너 나랑 연애 한번 해 볼래?"

"내가 논리적으로 설명해줄게. 너 나한테 이겼어? 졌어?"

백아/린 (2018.08.23) 오버히트 - 만물을 베는 검

- 사이가 좋지 않다고 소문난 백아와 린. 헤라클레스는 둘에게 함께하는 임무를 주는데, 둘은 친해질 수 있을까?

"너희 사이 안 좋다며?"

"한 놈은 지보다 어린 애를 놀려먹느라 정신없고, 한 놈은 지보다 나이 많은 애를 한심하게 보는 거."

"그러니까 너희. 같이 임무 좀 다녀와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