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제1회 검은사막 주민 대표 선거

반응형

6월 13일 전국 동시 지방 선거 및 국회의원 재 보궐 선거가 있어서 그런지 검은사막에서도 주민 대표 선거 이벤트가 생겼어요.

투표 기간은 5월 31일부터 6월 7일까지 1주일이고, 공약 실천 기간은 6월 14일부터 6월 28일까지 2주간이네요.



개인적으로

1. 샤카투 인장은 장기적으로는 가장 가치 있을 거 같고, 아마 수량 몇 개 모자라신 분들이 가장 원하기도 할거 같기는 한데요. 있는 것도 아직 뭘 할지 결정을 못해서 일단 보류.



2. 세찌 낚싯대를 매일 1개면 모를까, 그냥 1개 선물에 갈매기떼 출현 확률 2배는 수동 낚시하는 것도 일이어서 패스!
3. 알루스틴의 기운 회복제는, 2주 동안 침대 생활하지 않는 이상 기운차는 게 그리 많을 거 같지는 않지만 가공을 주로 하는 입장에서 꽤 수량이 될 거 같아서 나쁘지 않아 보이고요.
4. 사막 지도는 그다지 필요성이 없을 거 같아서 패스!
5. 파트리지오 보스 장비는, 한때 캐릭터마다 하나씩 채워주고 싶어서 들락거린 적이 있었는데, 강화 출혈이 더 커서, 그냥 사서 쓰는 주의라 패스.
6. 공약 실천 기간 동안 발크스의 외침 15개인데, 좋기도 하고 뭔가 아쉽기도 하고 해서 일단 보류!
7. 2주 동안 탑승물 경험치 100% 면 잠수 콘텐츠로는 그만이라서 좋아 보이기는 해요. 물론 조련 안 하는 분들이라면 쓸데없는 것이지만 각성 재료 드랍도 되니. 일단 보류.

샤카투 인장이나 알루스틴 기운 회복, 발크스의 외침, 탑승물 경험치 100%와 각성 재료 드랍이 끌리기는 하는데요.

무엇을 선택하셨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