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3.삼라의 기록자 다프네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1


하릴포이란 휘광의 탑 세력의 마법 공격 / 서포터 영웅.

- 개인적으로 오버히트를 시작해 보면서 제일 끌렸던 캐릭터가 다프네인데요. 이유는 간단한데 이쁘기 때문이에요.

- 여하튼 무료 선별 소환에서 얻을 수 있는 희귀 영웅 중에 한 명이고, 어느 정도 과금을 해서 하루나 유그드라실을 얻지 않는다면, 토벌전과 모험 그리고 결투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캐릭터가 아닐까 해요. (2017.12)

- 궁극 강화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패시브 스킬에 방어력 감소와 더불어 [로드웰] 대상 치명타 대미지 감소 항목이 있어서 나이트메어 난이도 로드웰 토벌 전용 영웅이 되었어요. (2018.8)


삼라의 파괴자 다프네(궁극) http://ashasleti.tistory.com/523

액티브1 스킬 마이티 워드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1인의 생명력이 50% 이상일 경우 공격력의 X% 만큼 회복시킵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50% 이하일 경우 공격력의 X% 만큼 회복시킵니다.

액티브2 스킬 히스토리 라이터 - 아군 5인에게 보호막 효과를 60초 동안 X+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라인 스킬 금강 - 배치한 열 바로 앞에 위치한 아군의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킵니다.

패시브 매직 배리어 - 아군의 마법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아군 5인에게 마비 면역 3회를 부여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예언가, 다프네

- 예언자라는 오해 때문에 미래를 보도록 강요하던 다프네는 앗슈에 의해 구출되어 휘광의 탑으로 향한다.

"삼라의 일족이란 역사를 기록하는 자들. 나는 그들 중 한 명으로, 세상의 모든 일을 기록한다."

"역사의 아주 작은 부분까지 기록하는 삼라의 일족은 예로부터 예언자라 불리며 존경과 두려움의 대상이 되었다."

"사실 우린 예언자 따위가 아니라 수많은 과거의 사례를 통해 미래를 분석하는 것뿐이다."

Episode1 (2018.02.22) 운명의 시작

- 다프네가 제2 원정대를 결성하기 전 시점의 이야기. 최후의 원정이 실패로 끝나고 크리스탈이 파괴 된 후 다프네는 우연히 프레이와 스쳐지나간다. 히스토리아를 통해 프레이가 빛의 조각을 가졌음을 알게 된 다프네는 하루와의 약속에 따라 제2 원정대를 시작하려한다.

"하루님, 드디어 제가 움직일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당신들의 뒤를 이어둘 [제2 원정대] 계획을 시행할 때가."

"그분. 분명히 [태양의 성녀]라고 했었지."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프레이/다프네

- 제2 원정대 시작 즈음의 이야기. 프레이의 설득에 성공한 다프네는 제2 원정대의 시작을 알린다. 아무런 단서없이 빛의 조각을 찾아나서야 하는 프레이 앞에 휘광의 탑의 결계를 뚫고 검은 달이 침입한다.

"그들 입장에서 제2 원정대는 이 정도의 견제면 충분한 거겠죠."

"메신저와 만나게 되면 무조건 도망치십시오. 그들은 이미 인지를 초월했습니다."

하루/다프네

- 최후의 원정 바로 전의 이야기. 하루는 휘광의 숲에서 다프네에게 오염된 자들을 보여주고, 원정에 실패하면 제2 원정대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저분들 보셨죠? 세상에 뭔가가 일어나고 있어요."

"마치 이 원정의 뒤에 뭔가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악의에 가득 찬 무언가가 말이에요."

이모딘/다프네 (2018.03.29)

- 아네모네를 두고 테제, 월영과 제2 원정대의 싸움이 한창일 무렵, 황금교단은 자신들에게 위협이 될 제2 원정대의 발의자인 다프네를 습격한다.

"황금교단에 있어, 당신이 지닌 그 [눈]은 너무 위협적입니다."

"무엇보다 당신을 내버려 두면 언젠가 레테가 위험해지겠죠."

"이렇게 좋은 눈을 얌전히 잡아두기만 하는 건 너무 아깝겠죠?"

"교주님께 데려가실 생각입니까?"

"후후. 네. 그러면 정말 재미있어질 것 같거든요."

브리지트/다프네 (2018.08.23)

- 브리지트가 원로원에 연이 닿기 전 이야기. 다프네는 포이시티에서 유명한 점성술사인 브리지트를 기사단에 포섭하기 위해 방문하지만, 삼라의 일족에 대한 적의를 가지고 있던 브리지트는 다프네를 적대시한다.

다프네 방문 이유를 뒤늦게 안 브리지트는 후회하나, 기회는 없어지고, 브리지트는 다프네를 저주한다.

"당신...! 내가 지켜볼거야...!"

"당신의 잘나 빠진 긍지가 무너지고 파멸에 이르는 순간...!"

"내가 옆에 있을 거야! 내가 당신의 옆에서 지켜볼 거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