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 캐릭터 - 4.찬란한 월광 루나

반응형

달의 요정 세일러 문.. 이 아닌 찬란한 월광 루나에요. 태양의 성녀 프레이의 언니이자 성 그라덴 교 이단 심판관의 수장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전 예약 때 봤던 세력표에 없던 루나가 영웅 도감에 검은 달 소속으로 나오는 이유가 에피소드를 보니 알겠더라고요.




유료 선별 소환으로 얻을 수 있는 네 명의 전설 등급 영웅 중 한 명인데요. 공식 카페에 보니 딜이 약하다고 실망스러워하던 분들도 많으셨는데, 후방 포메이션 저주의 주문 활용으로 강력한 디버퍼로 사용되고 있어요.





히든 스토리는 8-4 달의 요정으로 루나가 왜 검은 달 소속이 되었는지 다프네와의 에피소드로 알 수 있어요.



서두에 적은 대로 토벌에서 위력을 더하는데요.

후열의 저주의 주문 포메이션 효과를 적용받아 액티브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레이드 보스의 강화 버프를 지우고  피해량과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디버퍼로 활용되고 있어요.

액티브 1스킬인 문 라이트는 4인 딜에 피해량 11.9% 감소와 방어력 35.35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고요. 초월 및 스킬 강화로 스킬 레벨이 올라가더라도 디버프 효과는 고정이에요. 


액티브 2스킬은 시전 이펙트 영상이 패치로 약간 짧아지긴 했는데 그래도 왠지 긴 느낌이 계속 들긴 하지만 3인 딜에 받는 피해량 15.7% 증가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역시 초월 및 스킬 강화로 스킬 레벨이 올라가더라도 디버프 효과는 고정이고요.

라인 버프는 열에 위치한 아군의 최대 생명력 증가이고, 6성 패시브 스킬은 셀프 보호막에 셀프 감전 면역 버프에요.

기본 60레벨 능력치는 다음과 같고요.



60레벨 맥스 강화인 6강 상태의 능력치는 다음과 같아요.



최종 능력치가 될 맥스 초월 5초월 85레벨 6강의 능력치는 다음과 같고요.



루나 강화별/초월별 능력치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아요.



루나 초월별 스킬 능력치 비교하면 다음과 같고요.




루나의 인연 효과는 테제,프레이, 아네모네 3종류이고 오버히트 스킬은 프레이와의 그라덴 라이트 - 아군 전체 회복 및 전체 받는 피해량 증가, 적의 피해량 감소에요.

'찬란한 달빛과 성스러운 태양이여!'



이제 찬란한 월광 루나의 에피소드를 보려고 해요.



다프네와의 얘기가 대부분인 에피소드인데요. 루나가 검은 달로부터 동생 프레이를 보호하기 위해 직접 검은 달에 잠입하는 마음을 먹게 된 이야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