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1.침묵의 순교자 아네모네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3


그라인츠  아이언 트리거 세력의 물리 공격 / 레인저 영웅.

- 패시브에 물리형 아군 공격력 증가와 물리형 아군 숫자에 대한 조건이 있었기 때문에 물리덱의 중심으로 오랫 동안 사랑받은 영웅이에요.

- 아네모네의 존재 여부가 오버히트 오픈 초반 계정 거래 조건일 정도였고, 기존적으로 물리 공격력 증가때문에 결투장, 토벌전과 같은 대부분의 콘텐츠에서 현재까지도 많이 사용중이에요.

추가 코스튬 - 2018.04.19

액티브1 스킬 풀 불렛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X의 고정 피해를 줍니다. 

액티브2 스킬 클라우드 이터 -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라인 스킬 호승심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공격력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코드 : 어설트 - 아군에 물리형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 아군 5인의 피해량을 X% 증가시킵니다. 물리형 영웅인 아군의 공격력을 X% 증가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절망과 희망 사이

- 테제에 의해 몸의 절반을 잃고, 루나와 스토나에 의해 겨우 안드로이드로 살아남은 아네모네. 절망하는 그녀에게 [입자의 폭군]이 되라며 다프네가 찾아온다.

"당신이 대마법사 에제키스의 숨겨진 제자, 아네모네님이 맞으십니까?"

"당신에게 새로운 [그릇]을 제안하기 위해 이 자리에 오게 되었습니다."

"네. 세상을 구할 그릇. 세상을 정화시킬, 마나의 그릇. [입자의 폭군]을요."

Episode1 (2018.05.24) 위험한 도박

- 메인 챕터 9 즈음의 이야기. 입자의 폭군을 빼앗기 위해 테제는 비공정을 습격하고, 희생을 줄이기 위해 아네모네는 테제와의 악연을 떠올리며, 어떤한 계획과 함께 스스로 테제와 함께한다. 

"키히히히! 너.. 그때 크리스탈 터지기 전에, 썰어버린 걔 맞지?"

"이야~ 그떄 죽은 줄 알았더니, 깡통이되서 돌아온 거야? 멋있는데?"

"누구야, 이런 상황에 메시지를..! ..? 아네모네?"

"위기이지만, 기회이기도 하기에 도박을 걸어보기로 했습니니다. 죄송합니다."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아네모네/블로섬

- 아네모네가 가지고 싶은 블로섬

"안녕? 난 블로섬이라고 해. 아이언 트리거의 천채 과학자님이야. 뭐, 소개는 이 정도면 되겠지?"

"저 역시, 세상을 구하는 것 뒤에 다른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를 바르게 이끌고, 바르게 사용해줄 사람이 필요한 겁니다."

"그것이 저라는 큰 힘을 가질 사람의 자격이고. 저라는 큰 힘을 얻은 권리니까요."

스토나/아네모네

- 입자의 폭군이 되기 위한 안드로이드가 아네모네임을 안 스토나는 거부하지만, 아네모네의 진심을 확인하고 입자의 폭군 실험을 준비한다.

"너. 기억 안 나? 네 몸에 안드로이드 파츠를 붙여 되살렸다고, 죽고 싶다고 했던 거. 그런 애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희생한다고?"

"그 정도의 의지로 뭘 하겠다는 거야. 됐어. 다프네한텐 네가 얘기할 테니, 내 앞에서 사라져."

"그분이 떠나기 전. 그분과 했던 약속이 있습니다. 그분이 없는 동안 그분의 소중한 사람을 지켜주기로 한 약속."

"대마법사 에제키스의 7번째 제자, 아네모네라고 합니다." 

아네모네/루나

- 다시 만나게 된 아네모네와 루나. 입자의 폭군이 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아네모네와 동생 프레이를 보호하기 위해 검은 달이 되려는 루나.

"나. 검은 달에 들어가기로 했어."

"절... 제 몸을 이렇게 만들어 놓은 이들이니까요."

"우리의 마나로는 그들을 죽일 수 없다. 맞지?"

"...네. 때문에 그들은 무한히 되살아나고. 시간은 그들의 편이 됩니다."

레테/아네모네 (2017.12.28) 오버히트 - 디스토피아

- 아네모네를 납치하기 위해 팩토리에 침입한 레테와 그 레테를 빠져나가게 도와주는 아네모네.

"제가 그 침입자라는 것. 모르시는 건 아닐 텐데요."

"당신 같은 사람은 홀로 내버려 두는 쪽이 더 위험하니까요."

"검은 달이 곧 이곳을 찾아올 겁니다. 당신을 이계의 문으로 데려가기 위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