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내륙 황실 납품(황납) 무역 -4 하이델 알티노바 루트

반응형

하이델 - 알티노바 루트는 11월 9일 업데이트에서 황납 물품 개편이 이루어지기 전에는 하이델 무역품의 경우 글리시에서 구입해야 했기때문에 효율이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글리시 - 알티노바 - 하이델 - 글리시 - 알티노바 - 하이델 이동으로 불필요한 이동 거리가 있었는데, 업데이트로 하이델과 알티노바 무역상만 이용함에 따라 효율은 좋아졌어요.



업데이트 후 세렌디아 자치령 하이델의 황납 물품 중 알티노바산 무역품은 다음과 같아요. 




메디아 직할령 알티노바의 황납 물품 중 하이델산 무역품은 다음과 같아요.




페리도트 숲길 마차 + 숲길 마차 바퀴 6강이면 하이델 무역상과 알티노바 창고까지는 자동 이동으로 9분 45초가 걸리고, 알티노바 무역상에서 하이델 창고까지는 8분 50초가 걸려요.

페리도트 숲길 마차 + 숲길 마차 휘장 6강이면 1,926LT 의 무게를 가질 수 있고 마차 부품 무게 3LT 가 있으므로, 실제 실을 수 있는 무역품의 무게는 22칸 1,923LT 에요.



하이델과 알티노바의 거리 보너스는 21% 이고, 황실 납품이기 때문에 시세의 250%  무역 레벨에 따른 흥정 보너스가 붙기 때문에 제 경우는 무역 명장 22레벨에 41% 의 흥정 보너스가 붙어서 계산은 다음과 같아요.



자동 이동 시간이 채널 이동 제한 시간인 15분이 넘기 않기 때문에, 하이델에서 오윤의 용 조각상 5, 순도 높은 철광석 10 실고 알티노바 창고까지는 이동하고, 알티노바에서는 보석박힌 단검 5, 가정용 상비약 5, 푸른 비단 원단 3, 야만족의 타원형 방패 7 을 구매해 이동했어요.

20분 동안의 얻는 수익은 380만 은화 이상이에요. 물건 구입할 때 100% 시세보다 낮게 살수 있지만 무역품 자체 원가가 랏 항구처럼 높지 않아서 크게 플러스 되지는 않아요. 1시간 동안 3회 왕복하면 수익은 1,140만에서 플러스 될거에요.

수익이 뭐 다 비슷비슷하지만, 그중에 괜찬은 편이고, 편도 10분 거리기 때문에 사이사이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다만 이동 중간에 산적들이 젠 되었을때, 사운드가 좀 거슬리는 편이긴 하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