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8권 - 끝나지 않는 이야기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21.02.09

- 트라난 언더포에게 대포를 빌려 목표물 맞추기가 파티 상태에서는 진행 및 완료가 불가능하다는 경고 문구 추가 (2021.02.09)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혼자서 바퀴 4개 달린 마차에 타 신나게 달려보기 - 농장 마차, 귀족 마차, 상단 마차 등에 타서 조금만 움직이면 완료예요.

 

2. 파란 라벨의 시원한 맥주 만들기 - 맥주를 제작하다 보면 일정 확률로 '시원한 생맥주' 를 얻을 수 있어요.

맥주 레시피는 곡물(밀, 보리, 옥수수, 감자, 고구마)5, 발효제2, 설탕1, 요리용 생수6 이예요.

 

3. 족제비의 피 뽑기 - 올비아 마을이나 벨리아 마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족제비를 수액 채취 도구로 채집하면 족제비 피를 얻을 수 있어요.

 

4. 현자의 혈액 연성하기 - 연금으로 현자의 혈액을 만들어요. 

현자의 혈액 - 맑은 액체 시약1, 여우(족제비/너구리/원숭이) 피2, 비상의 흔적1, 수도사의 가지1

맑은 액체 시약 - 잡초(야생 들풀)1, 여명초1, 소금1, 정제수1

재료들은 거래소에 매물이 많으므로...

 

5. 트라난 언더포에게 대포를 빌려 목표물 맞추기 - 다양하게들 맞추시던데, 전 어느 분이 이 자리 알려주셔서 저기서 성벽 너머로 맞췄어요.

파티 상태에서는 진행 및 완료가 불가능하다는 문구가 추가되었어요. (2021.02.09)

 

6. 모험일지를 모두 완료하고 흑정령과 대화 나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