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3 7화 - The Bear and the Maiden Fair

반응형

2013년 5월 12일에 방영된 HBO의 미드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시즌3 7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The Bear and the Maiden Fair

 

장벽을 넘은 존과 야인들은 장벽 남쪽에서 블랙 캐슬로 이동한다. 존과 오렐이 대립하고, 오렐은 계속 존을 의심한다. 이그리트를 좋아하던 오렐은, 존을 좋아하는 이그리트를 비난한다.

 

에드뮤어 툴리의 결혼식을 위한 이동이 폭우로 지체되자 왈더 프레이를 잘 아는 캐틀린은 불안해한다. 롭 스타크는 탈리사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조프리는 자신에게 보고 없이 국정을 운영하는 타이윈을 비난하다가 타박당한다. 조프리는 대너리스가 드래곤들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에 신경을 곤두세운다.

 

대너리스의 군대는 윤카이에 도착한다. 조라 모르몬트는 불필요한 충돌을 피하려고 하지만, 20만 명의 노예가 있다는 말에 대너리스는 점령을 결정하고 투항을 요구한다.

 

윤카이 측에서는 귀족 라즈달 모 에라즈가 대너리스를 찾아와 투항 대신 금괴와 웨스테로스로 가는 선박 제공을 제안하지만, 대너리스는 추가로 윤카이의 모든 노예 해방을 요구한다.

이에 협상은 결렬되고, 라즈달 모 에라즈는 강력한 친구들이 있음을 내비치며 대너리스를 위협한다.

 

산사와 티리온의 결혼으로 셰이가 예민해진다.

 

멜리산드레와 겐드리는 블랙워터 만을 지나고, 겐드리는 자신이 달아났던 킹스랜딩을 다시 보게 된다.

"난 서자일 뿐이에요. (I'm just a bastard.)"

"바라테온 가문 로버트의 서자지. 가문의 장자이자 최초인과 안달족의 왕. 왜 도시 경비대가 널 노렸을까? 왕의 혈통에는 힘이 있는 법이다. (The bastard of Robert of the House Baratheon, First of His Name, King of the Andals and the First Man. Why do you think the gold cloaks wanted you? There is power in a king's blood.)

 

아리아는 멜리산드레에게 겐드리를 판 일로 베릭 돈다리온과 미르의 토로스를 불신한다. 그 와중에 라니스터 정찰대를 발견한 깃발 없는 형제단은 아리아를 리버런으로 데려다주겠다는 약속을 미루고, 습격을 준비한다.

실망한 아리아는 달아나다가 숲에 숨어있던 산도르 클리게인에게 잡힌다.

 

제이미 라니스터는 킹스랜딩으로 떠나기 전 브리엔 타스를 찾아와 빚을 졌다고 말한다.

"우린 캐틀린 부인과 약속을 하고 왔어. 약속을 지키면 내게 진 빚도 갚은 걸로 하지. (When Catelyn Stark released you, we both made a promise to her. You gave your word. Keep it and consider the debt paid.)"

"스타크 가문 딸들을 돌려보낼 거야. 약속하지. (I will return the Stark girls to their mother. I swear it.)"

"잘 가시오. 제이미 경. (Good-bye, Ser Jaime.)"

 

제이미 라니스터와 콰이번은 킹스랜딩으로 떠나고, 루즈 볼튼은 에드뮤어 툴리의 결혼식을 위해 쌍둥이 탑으로 이동한다. 

"타이윈 경에게 안부 꼭 전해 주게. (You will give my regards to Lord Tywin, I trust?)"

"롭에게 숙부 결혼식에 못 가서 미안하다고 전해. 라니스터 가문에서 안부를 전하더라고. (Tell Robb Stark I'm sorry I couldn't make his uncle's wedding. The Lannisters send their regards.)"

 

램지 스노우에게 농락당한 테온은 소중한 곳을 잘린다.

 

마에스터 루윈과의 약속대로 브랜 스타크를 블랙 캐슬로 데려가려는 오샤와는 달리 조젠 리드는 브랜에게 장벽 너머에 있는 세 눈의 까마귀를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장벽 북쪽으로 간다는 말에 오샤는 절망하며, 와이트로 변해 자신을 죽이려고 했던 남편의 기억을 떠올린다.

 

콰이번의 처치로 손목의 감염을 막은 제이미는 콰이번이 생체 실험으로 시타델에서 추방되었다는 걸 알게 된다. 이동 중에 로크가 브리엔의 몸값 제안을 거부했다는 걸 알게 되고, 브리엔을 구하기 위해 하렌할로 되돌아간다.

- 제이미가 브리엔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로크에게 타스 가문에서 사파이어로 브리엔의 몸값을 낼 것이라고 속였지만, 실제 셀윈 타스가 금으로 몸값을 제안하자 자신을 속였다고 거절한다.

 

제이미가 하렌할로 되돌아 가서 본 것은 유흥을 위해 곰과 브리엔을 싸우게 하는 것이었다. 로크는 브리엔을 꺼내 달라는 제이미의 요구를 거절하고, 제이미는 직접 곰 우리로 뛰어든다. 제이미와 그의 안전을 지켜야 하는 루즈 볼튼 부하들의 도움으로 브리엔은 살아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