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11화 - 3 X 1

반응형

2018년 1월 1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11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3 X 1

2년 전, 뮤턴트에 적대적인 퓨리파이어에 당하는 클라리스




현재, 센티널 서비스 위크스 요원과 소니아 장례식에서 터너 요원은 법의 심판을, 마르코스는 정의의 구현을 말한다.






헬파이어 클럽의 프로스트 자매들(에스미, 소피, 피비)는 센티널 서비스와 사냥개 프로그램을 처리하기 위해 뮤턴트 지하 조직의 도움을 받으려고 한다.





프로스트 자매들은 지하 조직에 정보와 자금 제공하는 대신, 뮤턴트 지하 조직이 인원을 동원할 것을 제안하고, 조직 내부에 의견차에 따른 분열이 생긴다.




동료를 잃은 터너 요원에게 다시 캠벨 박사가 접근해 도움을 청하고, 스트러커 남매 연구를 바탕으로 한 뮤턴트들의 능력을 결합하는 프로그램을 보여준다.






스트러커 가족은 지하 조직을 떠나 다시 멕시코로 가기 위해 다음 페어번 기지로 이동하고, 웨스를 다시 만난다.





앤디와 로나에게 따로 프로스트 자매들이 접근한다.






공교롭게도 센티널 서비스와 캠벨 박사의 뮤턴트들이 페어번 기지를 공격하고, 뮤턴트 조합은 더 강력한 파워를 만들어낸다.

앤디가 부상을 당하고, 클라리스 마르코스 존 로나의 지원이 있지만, 위험한 순간에 프로스트 자매들의 도움으로 탈출한다.








터너 요원과 캠벨 박사는 센티널 서비스 국장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새 프로그램을 확장하려고 한다.




센티널 서비스에 뮤턴트 기지를 제보한 건 프로스트 자매들이었고, 스크러커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기는 했지만, 이로 인해 뮤턴트 지하 조직의 합류를 이끌어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