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10화 - eXploited

반응형

2017년 12월 11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10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eXploited

2개월 전, 상원 의원의 비서로 잠입했었던 에스미는 센티널 서비스에 발각되고 홀로 몸을 피한다.

현재, 뮤턴트 조직 내에는 클라리스, 소니아, 로렌, 앤디의 구출 방법에 대한 이견이 일어나고, 에스미는 리드의 기억을 읽고, 스트러커 부부에게 터너 요원과 거래하기를 제안한다.

그사이 터너 요원은 비협조적인 클라리스와 소니아를 캠벨 박사에게 넘겨주지만, 캠벨 박사는 지하 조직 정보를 대가로 로렌과 앤디까지 요구한다.

로렌과 앤디를 연구하려는 캠벨 박사는, 아이들이 거부하자 소니아를 살해하고, 클라리스의 목숨마저 위협한다. 결국 로렌과 앤디는 실험에 응하고 엄청난 힘을 보여주며, 캠벨 박사를 만족스럽게 한다.

한편 뮤턴트 사냥개가 되는 것 보다 정식 재판을 받는 게 낫다는 판단하에 리드와 케이트는 에스미의 제안대로 터너 요원의 집으로 찾아간다.

아이들 부모로서의 진심에 터너 부인은 터너 요원을 설득한다.

그러나 뮤턴트 본부에서 에스미는 자신이 스트러커 부부에게 제안했다는 진실은 제외한 채, 마르코스와 로나에게 스트러커 부부가 터너 요원과 협상하러 간 사실을 비난하며 말한다.

이에 뮤턴트들은 스트러커 부부가 터너 요원의 설득에 성공하면 호송 차량을 습격하기로 계획한다.

부인의 설득으로 터너 요원은 캠벨 박사의 연구실로 가 불법 실험 대상인 뮤턴트 죄수들을 다시 센티널 서비스로 호송한다.

하지만 그 순간, 에스미는 마르코스를 공격하고, 마인드 컨트롤로 요원들을 서로, 또는 스스로 살해하게 한다.

그리고 호송 차량에서 풀려난 뮤턴트들 앞에 3명의 에스미가 나타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