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8화 - threat of eXtinction

반응형

2017년 11월 20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8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threat of eXtinction

1952년 영국 런던, 어느 남매 앞에 경찰이 들이닥치고, 둘은 아쉬움을 뒤로한 채 손을 잡는다. 

현재, 존과 마르코스, 클라리스는 공격당한 뮤턴트 기지의 생존자를 데리러 간다. 그곳에서 타인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에스미의 도움으로 센티널 서비스 측의 뮤턴트가 숨어든 것을 발견한다.

뮤턴트를 이용하는 센티널 서비스의 프로그램을 조사하던 리드는 아버지가 근무하던 방산업체인 트라스크 기업과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고 연을 끊었던 아버지를 찾아간다.

리드의 아버지는 트라스크에서 있던 일을 아들에게도 말하려 하지 않지만, 폐쇄된 줄 알았던 트라스크가 다시 운영되는 것을 알고 진실을 말해준다.

리드의 할아버지 남매는 펜리스라고 불린 뮤턴트이자 테러리스트였다. 둘은 각각 로렌과 앤디와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뮤턴트 능력이 유전임을 말해준다.

위험한 부모를 보고 힘을 숨기고 산 리드의 아버지는 아들을 위해 X 유전자를 제거하는 연구를 트라스크에서 했고, 그 연구 결과로 아들 리드에게는 위험을 감수하고 평범한 삶을 주지만, 미안함에 서로 멀어지게 된 것이었다.

하지만 리드 아버지의 가게에 펄스와 캠벨이 들이닥친다.

아이들로부터 세상을 보호하라는 말을 남기는 리드의 아버지. 리드를 지키기 위해 펄스의 무력화를 뚫고 능력을 사용하고 죽임을 당한다.

리드 아버지와 존의 친구인 펄스의 죽음 그리고 캠벨은 중상을 입는다.

한편 사로잡힌 센티널 서비스의 뮤턴트 클로이는 약물에 중독된 상태였고, 에스미를 통해 과거의 슬픈 기억과 캠벨 박사의 실험실을 알려주고 사망한다.

아이들이 능력을 같이 사용하거나 손을 잡은 적이 있는지 물어봤던 리드의 아버지의 말이 떠오르는 가운데, 할아버지의 사망 소식에 둘은 손을 잡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