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7화 - eXtreme measures

반응형

2017년 11월 13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7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eXtreme measures

3년 전, 존과 로나는 조직 일을 하면서 몰래 뮤턴트들을 국경 너머로 보내는 일을 하던 마르코스에게 뮤턴트 지하 조직 합류를 요청한다.

현재, 연방 건물에서 가지고 나온 정보에는 능력별로 분류해 둔 뮤턴트들의 정보가 가득했고, 그중에서 리드는 웨스의 범죄 정보를 보게 된다. 

리드와 케이트는 상의 끝에 로렌에게 조심스레 말하지만 반말만 불러온다. 

클라리스는 혼자서 무의식 중에 계속 포탈을 열던 곳의 의미를 찾으려고 하고, 클라리스의 자취를 추적하던 존은 클라리스를 돕고자 한다.

자취를 추적하던 클라리스와 존은 클라리스의 예전 집을 발견하지만, 이후 사실은 클라리스에게 상처가 된다.

이송 정보를 얻은 대가로 마르코스는 어쩔 수 없이 로나를 속이고 조직을 돕게 되고, 마르코스의 이상함을 눈치챈 로나와 소니아는 카르멘의 저택에서 정보를 얻어 마르코스를 추적한다.

카르멘 조직이 러시아인들을 습격하는 곳에서 마르코스를 발견한 로나는 실망하고 만다.

리드의 말을 믿을 수 없었던 로렌은 웨스에게 직접 사실을 확인하고 실망하게 된다.

리드는 웨스에게 조심스럽게 조언을 하고, 웨스는 숨겨온 범죄사실을 모두에게 밝히고 스스로 다른 기지로 옮겨가게 된다.

마르코스와 로나는 다투게 되고,,

클라리스는 지하 조직으로 복귀하한다.

연방 건물 정보에서 정부 기관이 아닌 트라스트 기업에 대한 단서가 나오는데, 리드의 아버지와 관계가 있는 듯 하다.

캠벨 박사는 자신의 뮤턴트 자원을 투입하며, 뮤턴트와의 전쟁에서 승리를 확신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