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5화 - boXed in

반응형

2017년 10월 30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5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boXed in

4년 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터너 요원은 인근 뮤턴트 지지 집회에서 발생한 폭발로 딸을 잃고 만다.

다시 현재, 터너 요원의 추적을 피해 달아나는 뮤턴트 일행들. 

잠시 틈이 난 사이 존은 마르코스와 로나에게 펄스가 살아 있고, 센티널 서비스 편에 있음을 알려준다.

뮤턴트 지하조직의 본부로 돌아온 리드와 케이트는 가족과 재회하지만, 리드 덕분에 위험에 처할 뻔 했던 식당의 바텐더는 리드를 보자 분노한다.

그는 사람들 앞에서 리드가 센티널 서비스를 위해 일했다고 폭로하고, 뮤턴트 사이에 분위기는 스트러커 가족에게 우호적이지 않게 흘러간다.

중상을 입은 해리의 상황이 안 좋아지고, 케이트가 치료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로렌과 앤디는 사람들의 적대적인 분위기를 느낀다.

클라리스는 우연히 소니아와 다른 뮤턴트 사이에 대화에서 리드의 기억을 지워야 하지 않겠냐는 내용을 듣게 되고, 뭔가 이상함을 느낀 클라리스는 소니아와 대화하려고 하지만, 소니아는 이를 피한다.

뮤턴트 추적으로 활발하던 무전이 단순한 무전으로 갑자기 바뀌고, 이를 듣던 리드는 센티널 서비스와 경찰이 뮤턴트 아지트를 향해 포위망을 치고 있는 걸 알아 차린다.

뱃속 아기 생각에 행복한 로나와 마르코스 앞에 터너 요원이 나타나고, 로나는 터너 요원을 인질로 삼고 존의 친구였던 펄스가 왜 센티널 서비스를 위해 일하는지, 어떻게 세뇌했는지 소니아를 통해 알아내려고 한다.

센티널 서비스와 경찰의 주의를 돌리기 위해 리드는 자청해서 노출되려고 하고, 존은 바텐더에게 리드를 돕게 한다. 리드의 위치가 발각되면서 경찰과 센티널 서비스의 주의를 돌리는데 성공하고 바텐더와도 새로운 관계가 된다.

로나가 진압 시간을 지연시키는 사이에 소니아는 터너 요원의 기억을 살피기 시작한다.

하지만 센티널 서비스의 진입으로 소니아의 능력을 마무리 짓지 못 한채 일행은 탈출하게 되고, 터너 요원은 남겨진 채 고통스러워 한다.

소니아는 자신이 본 터너의 기억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몇 가지 단서를 찾게 된다.

스트러커 가족은 재회하고, 멕시코로 건너가는 대신 뮤턴트 지하 조직 내에서 지내기로 한다.

일의 전말을 짐작하고 클라리스는 소니아를 찾아온다.

힘든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터너 요원은 걱정하는 부인 앞에서 괜찮은 듯 보이지만.

늦게 퇴근해서 미안하다며 딸 그레이스에게 동화책을 읽어 주겠다는 터너 요원에게 부인은 딸이 죽었다고 말하고, 터너 요원은 오열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