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4화 - eXit strategy

반응형

2017년 10월 23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4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eXit strategy

2년 전, 뮤턴트 재배치 시설에 대한 침입 중에 친구인 펄스를 잃은 존(썬더버드).

이송을 위해 이동한 곳에서 리드 스트러커와 로나(폴라리스)가 만나고, 리드는 로나와 협력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아이를 가지고 협박한 것으로 인해 로나는 리드를 믿지 못한다.

자신의 아이들이 뮤턴트이므로 이전과는 다른 가치관을 가지게 되어, 자신이 한 일에 대해서 사과하는 리드 스트러커지만, 그래도 로나는 쉽사리 마음을 열지 못한다.

존은 로나와 리드를 구하기 위해 센티널 서비스를 공격한다. 하지만 위험성 때문에 모두들 선듯 나서기 힘든 상황이라 결국 존(썬더버드) , 마르코스(이클립스), 케이트, 소니아(드리머), 해리, 클라리스(블링크) 만 참여하기로 한다.

센티널 서비스 기지에 침입하는 방법 때문에 고심하던 일행은, 이송 중에 습격하자는 케이트의 아이디어에 따르기로 한다. 이동 경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마르코스는 과거 몸 담았던 카르텔을 다시 찾아가기로 한다.

마르코스가 찾아간 카르텔은 수장이 바뀌고 현재의 카르텔의 수장은 지난 수장의 딸인 카르멘. 마르코스는 결국 정보를 얻기 위해 카르멘의 조건을 들어주게 된다.

일행은 안전하게 이송 차량을 멈추게 할 방법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로렌은 동생 앤디의 힘에 자신의 능력을 더해 방법을 찾아낸다. 

하지만 케이트는 아이들이 참여하는 것에 대해 불안함을 느낀다.

드디어 로나와 리드의 이송이 시작된다. 

로렌과 앤디가 함께 차량을 멈추면서 리드와 로나의 구출이 시작된다. 

쉽게 진행될 거 같았던 상황은 갑자기 뮤턴트 능력이 사라지는 상황에 처하면서 어려워져 간다.

능력이 돌아오지 않는 상황에 무언가를 짐작한 존은 창문 너머로 죽은 줄 알았던 과거의 친구 펄스의 모습을 보게 된다.

모두가 절망적인 상황에서, 격투 끝에 존이 펄스를 쓰러뜨리면서 모두의 뮤턴트 능력이 정상적으로 돌아온다.

한편, 탈출을 위해 리드는 자신의 다리에 박힌 철심을 로나에게 사용하게 하면서, 로나(폴라리스)가 움직일 수 있게 한다.

이렇게 로나와 리드를 찾은 뮤턴트 일행이 빠져나가고, 제이스 터너 요원은 분노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