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카마실비아 거리 보너스

반응형

6월 29일 카마실비아의 수도 그라나를 비롯한 카마실비아 파트 2가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그라나는 자동 이동을 하게 되면 베어 마을 남쪽의 기존 카마실비아 진입로를 따라 이동하게 되고, 거리는 아주 멀지는 않은 상태에요, 노드 연결은 긴잎나무 숲 까지 공헌도 15 소모되구요.

트렌트로 다시 나올 때는 진입로 외에 카마실비아 북쪽, 트렌트 서쪽 산길로를 이용한 길도 있어요.

 

그라나의 무역상은 남쪽에 있고, 취급하는 무역품의 무역 레벨 제한은 높은 편이에요.

 

 

 가공 무역품의 판매지인 수도 발렌시아와 카마실비아 각 거점의 거리보너스는 다음과 같아요.

 

 

 

 

 

 

기존의 에페리아 항구와 트렌트 마을까지 포함한 수도 발렌시아와의 거리 보너스는 다음과 같아요.

 

 

사막 버프 때문에 수도 발렌시아에서 제작해서 카마실비아에 팔기는 힘들기 때문에, 가공 무역을 할수 있는 거점은 그라나와 지혜의 고목, 트렌트 마을, 에페리아 항구 순서일듯 하구요.

 

지혜의 고목이 7월 21일 업데이트 오류 이후로 작업감독관에서 높은 확률로 장인 일꾼이 나오기 때문에, 그라나에 일꾼 셋팅이 힘들다면, 지혜의 고목 일꾼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을듯해요.

 

아마 일반 일꾼과 장인 일꾼의 확률이 뒤바뀐 듯 한데,

 

 

227번 일꾼 고용을 해 봤을때, 장인 파푸 일꾼과 장인 파두스 일꾼을 합치면 90% 가까운 확률이었어요.

 

이를 이용해서 포장 일꾼 작업을 하는 유저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결정하시면 될 듯 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