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 캐릭터 - 6.천체의 감시자 아크날

반응형

아네모네가 물리덱의 중심이라면 아크날은 마법덱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어요. 둘 다 마법사 에제키스와 관련이 있기에 기본 에피소드에서 아크날과 에제키스의 관계, 그리고 아크날의 말투가 왜 그런지에 대해서 알 수 있어요.




아네모네, 베아트릭스, 스카디, 하루와 함께 많이 쓰이는 대표적인 캐릭터인데요. 스킬의 효과와 이펙트도 멋지고, 여러 캐릭터의 에피소드에 나타나기도 해요.





기본 에피소드에서는 대마법사 에제키스가 사라진 후 스승을 뛰어넘기 위해 시간의 마도사 레이필즈를 이용하려던 아크날이 도리어 레이필즈에게 속아 어리게 변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네모네와 동일한 스킬 셋으로 결투장 광역 메타상에 한자리를 차지하는 캐릭터에요. 액티브 스킬 2개 모두 광역 스킬이고 라인 버프와 6성 패시브 모두 공격적이에요.

액티브 1스킬인 블랙홀은 4인 광역기이고, 액티브 2스킬 빅 뱅은 4인 광역기에 최대 생명력 % 대미지도 추가 되어있어요.


라인 버프는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에 고정 공격력 증가라 중열에 많이 쓰이고요. 6성 패시브 스킬은 아네모네와 같이 마법 공격덱의 메인 캐릭터답게 아군에 마법형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 아군 5인의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마법형 영웅의 공격력도 증가시켜주고 있어요.


기본 60레벨 능력치는 다음과 같고요.



60레벨 맥스 강화인 6강 상태의 능력치는 다음과 같아요.



최종 능력치가 될 맥스 초월 5초월 85레벨 6강의 능력치는 다음과 같고요.



아크날 강화별/초월별 능력치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아요.



아크날 초월별 스킬 능력치 비교하면 다음과 같고요.




아크날의 인연 효과는 브람스, 스카디, 스카디와 헤스티아가 함께하는 3종류이고 오버히트 스킬은 스카디와의 스타 애로우 - 적 5인 공격 피해 및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 스킬이에요.



이제 천체의 감시자 아크날의 에피소드를 보려고 해요.



에제키스를 뛰어넘기 위해 젊어지려고 시간의 마도사 레이필즈를 찾은 아크날. 레이필즈를 속여 젊어지려고 했으나 레이필즈에 오히려 농락 당하고 어려져 버린 아크날.

제기랄... 제기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