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드스톤/Treadstone] 시즌1 6화 - The Hades Awakening

반응형

2019년 11월 19일 USA Network에서 방영된 미드 트레드스톤(Treadstone) 시즌1 6화예요.
에피소드 명은 The Hades Awakening

 

더그는 마이크를 찾아가 지난 일을 설명하려 한다. 하지만 더그가 죽인 사람이 경찰이라는 것을 알게 된 마이크는 이미 경찰에 신고한 상태로, 곧이어 경찰들이 들이닥치고, 도주하던 더그는 오토바이 충돌로 쓰러진다.

 

한편, 총상을 입은 소윤은 가까스로 인근 마을로 내려가, 마을 사람들과 의사의 도움을 받는다.

 

1973년 부다페스트, 페트라와 KGB는 존 벤틀리의 자취를 따라 그를 추적한다.

 

환각 물질과 케티아의 영향으로 존은 생각나지 않았던 지난 기억들을 떠올리게 된다.

 

현재, 함께 마약 공장을 습격한 동료를 죽인 더그에 적의를 가진 경찰 앞에 트레드스톤 관리자인 레오 빌러가 도착하고, 관리자는 더그의 처리를 원하는 그들 안심시킨 후 오히려 그를 살해한다.

 

마약 공장에서의 일을 부패한 경찰의 범행으로 위장한 레오 빌러는 이전에 더그를 방문한 관리자 로얼의 행방을 묻고, 더그는 모르는 일로 부인한다. 하지만 더그 말을 의심한 레오 빌러는 사만다를 언급하며 협박하고, 더그는 그에게 총격을 가한다.

 

더그가 떠나자 죽은 척했던 레오 빌러가 급하게 자리를 떠나고, 레오 빌러의 행동을 이미 예측한 더그는 그의 뒤를 쫓는다.

 

댄은 CIA 요원인 맷이 트레드스톤 요원과 동행하는 상황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엘렌 베커는 헤인즈가 말한 딸의 이름을 추적해 헤인즈가 전직 군인인 제이콥 빅커스임을 알아낸다. 엘렌 베커는 블랙브라이어 폐쇄 당시 모든 인적 사항을 폐기했음에도 누군가 매미를 깨우고 있는 것에 대해, 또 다른 큰 음모의 일부가 아닌가 하는 불안한 생각을 가진다.

 

1973년 부다페스트, 존 벤틀리는 고문과 세뇌로 만신창이가 되어가고, 페트라는 존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헤인즈의 딸을 만나기 위해 맷과 헤인즈가 집에 도착하지만, 맷과는 달리 헤인즈 의도는 딸을 만나는 대신 감시하는 자들을 제압하고, 그들의 정체를 알아내는 것이었다. 총격과 격투 속에서 헤인즈는 자신이 죽인 여자가 자신을 깨운 자임을 확인하고, 맷은 죽은 여자의 사진을 엘렌 베커에게 보내, 조회를 부탁한다.

 

엘렌 베커는 조회를 통해 죽은 여자가 CIA 요원임을 알게 되고, 헤인즈와 맷으로 인해 사건이 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 댄은 엘렌 베커를 압박한다.

 

1973년 부다페스트, 존은 결국 고문과 세뇌에 굴복한다.

 

레오 빌러를 추적한 더그는 도청을 통해 랭 제약 회사가 패티 버논의 시장을 입수해 합법화하기 위해 벌인 일임을 알게 되고, 또 다른 팀을 동원해 경찰들, 더그, 사만다까지 정리하려하며, 또 다른 일로 앨링턴의 마커스 삭스라는 인물을 처리할 계획까지 알게 된다.

 

1973년 부다페스트, 존은 세뇌와 훈련을 거치며, 페트라가 원하는 대로 하게 된다. 하지만 CIA 동료들의 처형 명령이 내려지자 동요하기 시작한다.

 

존이 모든 것을 기억한 순간 페트라와 KGB가 들이닥치고, 환각 상태에 몸을 가눌 수 없던 존은 다시 페트라와 조우한다.

 

현재, 북한 평양. 집으로 돌아온 소윤은 남편의 금고에서 서류가 사라졌음을 확인한다. 집에 돌아오지 않은 남편을 걱정하는 소윤에게 신 대좌는 계속 명령을 따르면 가족은 안전할 것이라고 압박하고, 소윤은 신 대좌의 차량에 몰래 잠입한다.

 

댄에게 명령을 받은 엘렌 베커는 맷에게 헤인즈를 처리하라고 명령하고, 맷은 명령을 거부한다. 상황을 예상하고 있던 헤인즈는 맷에게 어떻게 할 것인지를 묻고..

 

예상된 맷의 반응에 댄은 엘렌 베커의 의견을 무시하며, 변절한 요원이 연쇄살인범의 탈주를 도와주는 상황이라는 이유로, 처리할 팀을 보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