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신비한 엘리의 초대 이벤트 -1 가문 의뢰 및 팡팡 물풍선 터트리기

반응형

4월 24일(수)부터 5월 8일(수) 점검 전까지, 테르미안 해변에서 '신비한 엘리의 초대'라는 물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물축제는 가문당 1회 수행할 수 있는 연속 의뢰와 매일 반복할 수 있는 의뢰들, 채널마다 생성되는 물풍선을 터트리는 협동 이벤트와 진주 숭어 낚시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꽃배만 타자

 

테르미안 해변의 애나에게 받을 수 있는 2개의 의뢰예요. 이벤트 기간 동안 가문당 1회 수행 가능한 의뢰로 보상은 기간 제한의 나룻배와 어선 외형 장식이에요.

 

[이벤트] 꽃배는 인기만점

테르미안 해변의 애나는 축제에 필요한 꽃배를 만들기 위해, 나룻배를 장식할 꽃을 가져다 달라고 해요.

 

[이벤트] 꽃단장

'[이벤트] 꽃배는 인기만점' 의뢰에서 이어지는 의뢰로, 애나는 가져온 꽃들을 꽃배에 장식해 달라고 해요. 

 

 

특별한 코끼리 분수

아기 코끼리를 키우고 싶은 헤로의 부탁을 들어주는 가문당 1회 수행 가능한 연속 의뢰예요. 4개의 연속 의뢰를 완료하려면 도전 과제와 채집/낚시/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축제의 흔적이 50개 필요해요.

 

[이벤트] 내 친구가 되어줘!

아기 코끼리가 너무 귀여운 헤로는 아기 코끼리는 집에 데려가고 싶어 해요.

 

[이벤트] 전문가의 조언?

싱싱한 풀로 실패한 헤로는 꼭 아기 코끼리는 데려가고 싶다고 하니, 애나를 찾아가 조언을 얻어요.

 

[이벤트] 아기 코끼리를 쏙 빼닮은

가족이 있는 아기 코끼리는 데려갈 수가 없다며, 애나는 대신에 축제의 흔적 50개를 가져오면 아기 코끼리를 쏙 빼닮은 코끼리 조각을 주겠다고 해요. 도전 과제와 채집/낚시/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축제의 흔적이 50개 필요해요.

 

 

팡팡 물풍선 터트리기

이벤트 반복 의뢰 보상으로 받은 [이벤트] 엘리의 작은 물풍선을 사용하여, 대형 물풍선을 터트리고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물풍선은 터진 후 1시간 후에 재등장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