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 변경사항 18.12.12 - 당근 콘피테, 랑트의 풀빛 꾸러미, 텃밭 아이콘 이펙트

반응형

1. 특상품 당근보다 탑승물의 생명력과 지구력을 더 회복시켜 주는 신규 요리인 당근 콘피테가 추가 되었어요.

- 특상품 당근 : 탑승물의 지구력 7,500 회복 탑승물의 생명력 3,000 회복

- 당근 콘피테 : 탑승물의 지구력 12,500 회복 탑승물의 생명력 5,500 회복


2. 12월 5일 추가된 루트라곤 신규 의뢰 마지막 보상인 실비아 은주화를 소지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신규 일일 의뢰가 추가되었어요. 

그라나에서 카마실브를 지키는 NPC 랑트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로 간단히 카마실브의 상태를 확인하고 매일 무작위 영롱한 보석 한가지 종류를 7개씩 받을 수 있어요.

- 실비아 은주화를 보유한 캐릭터만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 실비아 은주화를 버리거나 잃어버렸다면, 기운 50을 소모하고 다시 받을 수 있어요.

- 루트라곤 의뢰가 가문 의뢰였기때문에, 조건에 맞지 않는 가문내 다른 캐릭터도 은주화만 보유하면 일일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3. 텃밭에 수확 또는 개량 가능한 작물이 있다면 텃밭 아이콘이 반짝여요.


지식

1. 요리로 만들 수 있는 아이템 1종(당근 콘피테)이 추가 되었습니다.

- 당근 콘피테는 당나귀, 말, 달구 코끼리에게 먹이면 지구력과 체력을 매우 높게 회복할 수있습니다.

- 사용 방법: 당나귀, 말, 달구 코끼리 탑승 시 우클릭으로 사용

- 사용 효과

생명력 회복 5,500 지구력 회복 12,500 지속시간: 즉시재사용 시간: 5분

- 획득 방법: 요리 초급 레벨 6이상이면 주거지에서 요구 도구를 배치해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레시피: 특상품 당근x2, 요리용 생수x6 또는 정제수x3, 흑설탕 덩어리x3, 소금x2, 계피x4

2. 실비아의 은주화 소지 시, 수주 가능한 의뢰 2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은혜의 잎사귀

- [일일] 랑트와 카마실브

아이템

1. 모든 기운 회복제의 거래소 등록 최대 상한 가격이 50% 증가되었습니다.

2. 다음 물품이 상점에 판매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라마 고기

- 야크 고기

- 마못 고기


UI

1. 최근 성공한 요리창의 창 가로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2. 최근 성공한 요리창의 선택 버튼이 항상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단, 선택 버튼은 선택이 가능할 시에만 활성화됩니다.

3. 간헐적으로 가공(L)창에서 '동일한 아이템 모두 가공'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4. 일꾼 기술 변경창에서 기술 설명이 길어져서 말줄임표 처리가 된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면 해당 기술 설명이 나오도록 수정되었습니다.

5. 텃밭에 수확 가능한 작물이 있는 경우, 텃밭 아이콘에 이펙트가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6. 대장장이 및 무역 NPC와 상호 작용 시, 특정 UI의 위치 및 투명도가 상이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7. 가공창에서 동일한 아이템 모두 가공 체크박스가 작동하는 범위가 텍스트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